프로그램
open gl 과 soft shading 의 차이점이 뭔가요??
by
like BIll..
posted
Aug 12, 2007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open gl 보다 soft 로 했을때 더 안정적으로 돌아가는것 같습니다.
이것들은 무슨차이가 있나요??
랜더링 퀄리티에 영향을 주나요??
Who's
like BIll..
?
im
Prev
Mograph 애니메이션 작업물을 다른 포맷으로 바꿀순없나요
Mograph 애니메이션 작업물을 다른 포맷으로 바꿀순없나요
2007.08.13
by
Granbleu
Quasi MonteCarlo 알고리즘이 뭔가용?
Next
Quasi MonteCarlo 알고리즘이 뭔가용?
2007.08.12
by
길동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
카이젤블루
2007.08.12 23:42
질답란 제목에 카테고리하고, 질문 내용을 반드시 명시하라는 언급은 검색 기능의 도움을 받기 위함입니다 ^^
이전 질문이었던 다음 내용을 참조하시구요.
http://www.cinema4d.co.kr/gd/bbs/tb.php/qa/7302
몇가지 덧붙이자면, 시네마4D는 아직까지는 OpenGL 지원이 완벽, 깨끗하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이게 그래픽카드 제조사 드라이버 책임인지, 맥슨사 책임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만,
가급적 VGA 드라이버는 최신 버젼을 이용하시구요.
참고로 Software Shading은 전적으로 CPU 성능에 의존하기 때문에 CPU 점유는 OpenGL 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아, 랜더링 퀄러티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작업 편의성에만 영향을 줍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like BIll..
2007.08.12 23:42
답변이 있었는데 검색을안했네요 ....ㅜㅜ
그냥 갑자기 궁금해서 바로 질문해버려서 ....
앞으로 주의하겠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렌더링시 투시도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5
땅불바람물마음
2007.08.14 12:47
렌더링시 not enough memory...라는오류에대해서입니다.
5
김판근
2007.08.14 00:42
constraint 질문입니다.
6
김수옥
2007.08.13 17:28
[re] 조인트 수정해 봤어요...
1
늦깍이
2007.08.13 22:28
Mograph 애니메이션 작업물을 다른 포맷으로 바꿀순없나요
3
Granbleu
2007.08.13 10:26
open gl 과 soft shading 의 차이점이 뭔가요??
2
like BIll..
2007.08.12 23:42
Quasi MonteCarlo 알고리즘이 뭔가용?
6
길동
2007.08.12 18:04
모션 그래픽? mograph 에 대해서 몇가지질문
6
Granbleu
2007.08.11 00:17
(modeling) 폴리곤에 하이퍼넙스추가하였을 때
2
존재와당위
2007.08.10 21:52
한국차 블루프린트 있는 곳 혹시 알고 계시나요?
11
P.
2007.08.10 21:02
metaball에 대한질문다시!!(파일을잘못올렸더군요...ㅠ_ㅠ)
4
김판근
2007.08.10 19:03
merge시키는 방법좀알려주세용~
3
김판근
2007.08.10 17:06
프로이파일을 시네마로 가져가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1
이안
2007.08.10 15:17
(몰핑관련질문)이런효과를내려면 어떤식의 작업이필요할까요 ?
4
김판근
2007.08.10 13:45
test
1
최고관리자
2007.08.09 06:01
1657
1658
1659
1660
1661
1662
1663
1664
1665
1666
X
이전 질문이었던 다음 내용을 참조하시구요.
http://www.cinema4d.co.kr/gd/bbs/tb.php/qa/7302
몇가지 덧붙이자면, 시네마4D는 아직까지는 OpenGL 지원이 완벽, 깨끗하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이게 그래픽카드 제조사 드라이버 책임인지, 맥슨사 책임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만,
가급적 VGA 드라이버는 최신 버젼을 이용하시구요.
참고로 Software Shading은 전적으로 CPU 성능에 의존하기 때문에 CPU 점유는 OpenGL 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아, 랜더링 퀄러티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작업 편의성에만 영향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