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막, 시네마포디를 공부한 지 2달 남짓 되어가는데
어도비 퓨즈에서 모델링 한 캐릭터들을 믹사모에서 리깅해서 넘겨 온 다음에
클로너로 복사해서 군중을 만들었는데 엄청 버벅거리고,, 차마 볼 수조차 없어서
우선 뷰포트에서는 안보이게 설정해두고 작업을 하는데도 엄청 버벅이네요
혹시 작업파일을 가볍게하는 법이 있을까요
컴퓨터는 2017년 아이맥 기본형에 램을 24기가로 추가해서 사용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막, 시네마포디를 공부한 지 2달 남짓 되어가는데
어도비 퓨즈에서 모델링 한 캐릭터들을 믹사모에서 리깅해서 넘겨 온 다음에
클로너로 복사해서 군중을 만들었는데 엄청 버벅거리고,, 차마 볼 수조차 없어서
우선 뷰포트에서는 안보이게 설정해두고 작업을 하는데도 엄청 버벅이네요
혹시 작업파일을 가볍게하는 법이 있을까요
컴퓨터는 2017년 아이맥 기본형에 램을 24기가로 추가해서 사용중입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13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207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570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033 |
16987 | Redshift | 레드시프트 질문좀 드립니다 ㅠ 1 | 야키소바빵 | 2018.12.12 | 513 |
16986 | 스케치앤툰 알파뽑는법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1 | 초롱초롱00 | 2018.12.12 | 263 | |
16985 | 일반 |
cg배경에 크로마키 실사 소스를 리얼하게 하고싶은데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1 ![]() |
스컬즈 | 2018.12.11 | 836 |
16984 | 시뮬레이션 | collider tag 질문드립니다. 2 | 밍망 | 2018.12.11 | 349 |
16983 | 텍스쳐 |
스캐치앤툰 질문드립니다!ㅠㅠ
![]() |
초롱초롱00 | 2018.12.11 | 208 |
16982 |
알파채널로 뽑을때 문제가있습니당 질문드립니다아~!
2 ![]() |
초롱초롱00 | 2018.12.11 | 786 | |
» | 프로그램 | 작업파일을 가볍게 하는 법이 있을까요 10기가가 넘네요 2 | 블랙맘바 | 2018.12.10 | 562 |
16980 | Octane | 옥테인 렌더 품질에 대한 질문 2 | 히윳히윳 | 2018.12.10 | 987 |
16979 | XPresso |
xpresso 입문 질문
1 ![]() |
마인클로버 | 2018.12.10 | 276 |
16978 | X-Particle | x-particles 구매를 하려하는데 뭘사야될지..ㅠㅠ 6 | 슈라핑쿠 | 2018.12.10 | 2857 |
16977 | 텍스쳐 | 폴리곤 셀렉션 태그 질문드립니다. | NJ | 2018.12.08 | 281 |
16976 | 라이팅 |
사진 속 조명처럼 c4d 내에서도 라이팅을 이용하여 이런 효과를 낼 수 있을까요?
2 ![]() |
포디새싹 | 2018.12.08 | 1879 |
16975 | Octane |
옥테인 no cuda 메세지
![]() |
눈사람 | 2018.12.07 | 1110 |
16974 | 일반 |
텍스쳐태그 일괄삭제방법?
2 ![]() |
규민 | 2018.12.07 | 1484 |
16973 | 모델링 |
오브젝트 안이 비어있지 않게 채우는 방법이 있을까요?
2 ![]() |
경제사범 | 2018.12.07 | 1253 |
1. 퓨즈에 있는 몰프 용 오브젝트를 다 지워보세요.
2. 조인트 애니메이션을 PLA 로 만들어 컨트롤로, 조인트를 삭제해보세요.
3. 클로너의 render instance 를 사용해보세요.
4. 퓨즈모델이 로우폴리곤상태는 아니니 적당한 폴리곤수의 모델을 사용해보세요.
5. 원경, 근경을 나눠서 원격은 가벼운 모델링으로 교체해보세요.
6. 텍스쳐를 줄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