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203 추천 수 0 댓글 1
Extra Form
바디페인터는 브러쉬에서 타블렛 필압이 안먹히나요 ?

여기저기 건들여 보아도 두께가 같네요..

그리고 브러쉬 종류도 하나도 안보이고요 ..

제 바디 페인터 버전은 v3 1.1 입니다.

아시는분 좀 도움의 손길을 좀 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_ _);

다들 즐작 하세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616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58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40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656
1674 모델링 엣지에 관한 질문입니다. 4 김재권 2007.07.13 214
1673 4D FANS [4D FANS] 4D FANS 저도 부탁드립니다. 6 강순구 2007.07.13 231
1672 BOX 디자인 시안 만들 때... 4 한승현 2007.07.11 306
1671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 에 대해서 자세히 나온 메뉴얼 같은거 있나요? 7 like BIll.. 2007.07.11 412
» Bodypaint 3D 바디페인터 필압하고 브러쉬 종류 안되나요 ? 1 윤현태 2007.07.10 1203
1669 fresnl의 역할이 먼가요? 6 이안 2007.07.10 216
1668 Hair Feather오브젝트 질문입니다. 5 김수옥 2007.07.09 249
1667 Hair [re] [re] 깃털의 폴리곤화 2탄! 2 file 길동 2007.07.10 239
1666 Hair [re] 적은량의 깃털이라면 가능하겠지만.. 2 file P 2007.07.09 222
1665 박스 디자인 할때... 2 이광호 2007.07.09 213
1664 앞에 있는 물체의 그림자가 뒤에 있는 물체에 안비치게 하는거 질문입니다. 5 이안 2007.07.09 285
1663 모델링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1 Geol Choi 2007.07.09 269
1662 모델링 [re] [re]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5 Geol Choi 2007.07.09 302
1661 모델링 [re] [re]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9 file byjin 2007.07.09 384
1660 기타 baking과 그림자 2 지경윤 2007.07.09 23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48 1749 1750 1751 1752 1753 1754 1755 1756 1757 ... 1864 Next
/ 186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