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Feather오브젝트 질문입니다.
by
김수옥
posted
Jul 09, 2007
Replies
5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Feather 오브젝트를 폴리곤으로 전환해서 맥스로 넘길려고 하는데 잘안되네요ㅠㅠ
조언 부탁드립니다.^^
Who's
김수옥
?
김수옥 http://suokkim.com
Prev
fresnl의 역할이 먼가요?
fresnl의 역할이 먼가요?
2007.07.10
by
이안
[re] [re] 깃털의 폴리곤화 2탄!
Next
[re] [re] 깃털의 폴리곤화 2탄!
2007.07.10
by
길동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5'
길동
2007.07.09 15:47
FBX, OBJ, DXF, 3DS로 익스토프 해서 넘기세용
댓글주소복사
댓글
?
김수옥
2007.07.09 15:47
깃털이 헤어로 되어서 전환이 안되요ㅠㅠ
댓글주소복사
댓글
정석
2007.07.09 15:47
몇가지 테스트 해봤는데 이건 방법을 못찾겠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김수옥
2007.07.09 15:47
네~~~저도 해봤는데 안되네요~감사합니다.ㅋㅋㅋ^^
댓글주소복사
댓글
?
이젤
2007.07.09 15:47
그냥 모델링해서 넘기는것이 어떨지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스피커 맵핑에 대한 질문입니다.
5
그램
2007.07.14 09:38
엣지에 관한 질문입니다.
4
김재권
2007.07.13 11:35
[4D FANS] 4D FANS 저도 부탁드립니다.
6
강순구
2007.07.13 08:14
BOX 디자인 시안 만들 때...
4
한승현
2007.07.11 17:53
스케치앤툰 에 대해서 자세히 나온 메뉴얼 같은거 있나요?
7
like BIll..
2007.07.11 00:20
바디페인터 필압하고 브러쉬 종류 안되나요 ?
1
윤현태
2007.07.10 15:11
fresnl의 역할이 먼가요?
6
이안
2007.07.10 12:59
Feather오브젝트 질문입니다.
5
김수옥
2007.07.09 15:47
[re] [re] 깃털의 폴리곤화 2탄!
2
길동
2007.07.10 20:30
[re] 적은량의 깃털이라면 가능하겠지만..
2
P
2007.07.09 18:17
박스 디자인 할때...
2
이광호
2007.07.09 14:48
앞에 있는 물체의 그림자가 뒤에 있는 물체에 안비치게 하는거 질문입니다.
5
이안
2007.07.09 13:38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1
Geol Choi
2007.07.09 11:51
[re] [re]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5
Geol Choi
2007.07.09 15:15
[re] [re]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9
byjin
2007.07.09 13:04
1748
1749
1750
1751
1752
1753
1754
1755
1756
1757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