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질문과 답변
모델링
2007.07.09 11:51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Geol Choi
주소복사
|
조회 수
269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랜드스케이프를 표현하고 싶은데요...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방법없나요?
소프트 바디 스프링으로 하면 될 것 같은데 방법을 잘 몰라서요~
고수님들 그럼 부탁드립니다.
Who's
Geol Choi
Geol Choi
Prev
앞에 있는 물체의 그림자가 뒤에 있는 물체에 안비치게 하는거 질...
앞에 있는 물체의 그림자가 뒤에 있는 물체에 안비치게 하는거 질...
2007.07.09
by
이안
[re] [re]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Next
[re] [re]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2007.07.09
by
Geol Choi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길동
2007.07.09 11:51
쉐이더 중에 Water라는 재질을 범프에 적용하시고 애니시켜보세요~..
잔잔한 움직임엔 딱입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전체
일반
미분류
모델링
라이팅
텍스쳐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Dynamics
파티클
Python
XPresso
Renderer
MoGraph
Hair
Bodypaint 3D
Character
Plugin & Script
X-Particle
Turbulence FD
RealFlow
기타[Plugin]
PC조립
그 외 프로그램
변환 & 연동
고민상담
기타
Legacy
전체
채택 안 된 질문만 보기
채택된 질문만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616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이효원
2020.04.19
7558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권오훈
2019.06.27
3440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656
1674
모델링
엣지에 관한 질문입니다.
4
김재권
2007.07.13
214
1673
4D FANS
[4D FANS] 4D FANS 저도 부탁드립니다.
6
강순구
2007.07.13
231
1672
BOX 디자인 시안 만들 때...
4
한승현
2007.07.11
306
1671
Sketch and Toon
스케치앤툰 에 대해서 자세히 나온 메뉴얼 같은거 있나요?
7
like BIll..
2007.07.11
412
1670
Bodypaint 3D
바디페인터 필압하고 브러쉬 종류 안되나요 ?
1
윤현태
2007.07.10
1203
1669
fresnl의 역할이 먼가요?
6
이안
2007.07.10
216
1668
Hair
Feather오브젝트 질문입니다.
5
김수옥
2007.07.09
249
1667
Hair
[re] [re] 깃털의 폴리곤화 2탄!
2
길동
2007.07.10
239
1666
Hair
[re] 적은량의 깃털이라면 가능하겠지만..
2
P
2007.07.09
222
1665
박스 디자인 할때...
2
이광호
2007.07.09
213
1664
앞에 있는 물체의 그림자가 뒤에 있는 물체에 안비치게 하는거 질문입니다.
5
이안
2007.07.09
285
»
모델링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1
Geol Choi
2007.07.09
269
1662
모델링
[re] [re]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5
Geol Choi
2007.07.09
302
1661
모델링
[re] [re] 잔잔하게 출렁이는 호수를 표현하는 법
9
byjin
2007.07.09
384
1660
기타
baking과 그림자
2
지경윤
2007.07.09
239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1748
1749
1750
1751
1752
1753
1754
1755
1756
1757
...
1864
Next
/ 1864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잔잔한 움직임엔 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