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652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씨네로 작업을 해보고 있는데, 일단 가벼워서 좋네요. 버택스에 대한 불안정은 조금 있는것 같은데, 그래도 마야처럼 마구마구 필요없는 버택스나 면이 생겨지 않아서 좋습니다.

문제는 하이퍼넙스 상에서 모델링을 하고 있는데, 올린 이미지에 있는 빨간선 부분에 엣지를 넣어 면을 분할하려 하는데, 이거 좀 난감하네요.... 폴린곤으로 넘기지 않고 하이퍼넙스상에선 불가능 한건가요??
  • ?
    늦깍이 2007.06.24 13:06
    가능하죠... 옆에 knife가 보이네요.... 어트리뷰트에서 line으로 설정후 체크 옵션을 잘 보세요....
    옵션이 많은것이 처음 하시는 분에게는 좀 그렇겠지만... 쓰다보면 편한 점이 많습니다... 이를테면 셀랙트부분만 자른다던지.... n-gon 생성이라던지....
  • profile
    길동 2007.06.24 13:06
    엣지모드에서 엣지 선택후에 오른 버튼 눌러서 나오는 메뉴 중 Bevel을 줘 보세요^^
  • ?
    박세원 2007.06.24 13:06
    두분 답변에 감사합니다..열심히 하겠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37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52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553
27122 기타 [re] [re] 이걸로 쓰세요. 1 file 정석 2007.06.19 547
27121 기타 스케치업파일을 시4디에서 작업하려 합니다. 12 file 아키보이 2007.06.19 1275
27120 Bodypaint 3D 뒷면이 칠해지는것 질문... 3 정승호 2007.06.19 960
27119 기타 아키보이님..... 4 file 늦깍이 2007.06.19 544
27118 애니메이션 타임라인에서 반복횟수 지정을 어디서 하나요? 11 정석 2007.06.19 1072
27117 기타 시네마 포디프로그램삭제 방법. 6 이안 2007.06.19 1421
27116 4D FANS 4디빤스 보내주세요^^ 2 kai 2007.06.19 497
27115 4D FANS 4D FANS 보내주세요.. 3 가발 2007.06.19 457
27114 Bodypaint 3D 바디페인터에서 색을 칠할때 문제가 있는데요..^^;; 1 금수연 2007.06.19 965
27113 이어폰의 스폰지를 표현하려는데.... 9 file 정수석 2007.06.19 764
27112 기타 질문 드립니다. 4 땅불바람물마음 2007.06.20 545
27111 RAY 질문드립니다. 3 이안 2007.06.21 463
27110 모델링 또 돌자갈밭 모델링 문제로 질문 드립니다. 12 file 이주미 2007.06.21 1186
» 모델링 엣지를 잘라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 file 박세원 2007.06.24 652
27108 MAX c4d 에서 fbx 로 변환루 max 로 가져갈때. 3 서진 2007.06.25 104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