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07.06.19 10:43

아키보이님.....

주소복사 | 조회 수 544 추천 수 0 댓글 4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이거 정말 잘 만드셨습니다.....
오늘도 하도 무료해서 둘러보니....
내부공사도 아주 멋지네요.....
이거.....

저도 애니메이션 배경으로 쓰면 안될까욤...
너무 염치없죠..
혹시 졸업작품이나...습작이면.........
배경으로 쓰면 무지 멋질것 같아서....
지송해요....
쓰지말라고 하시면 안쓸께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34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9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84
1607 Character [re] [re]답례로다가... 5 file 늦깍이 2007.06.27 517
1606 Character [re] [re]Joint와 포즈믹서 혼용시 2 file P 2007.06.25 769
1605 MAX c4d 에서 fbx 로 변환루 max 로 가져갈때. 3 서진 2007.06.25 1045
1604 모델링 엣지를 잘라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 file 박세원 2007.06.24 652
1603 모델링 또 돌자갈밭 모델링 문제로 질문 드립니다. 12 file 이주미 2007.06.21 1186
1602 RAY 질문드립니다. 3 이안 2007.06.21 463
1601 기타 질문 드립니다. 4 땅불바람물마음 2007.06.20 545
1600 이어폰의 스폰지를 표현하려는데.... 9 file 정수석 2007.06.19 764
1599 Bodypaint 3D 바디페인터에서 색을 칠할때 문제가 있는데요..^^;; 1 금수연 2007.06.19 965
1598 4D FANS 4D FANS 보내주세요.. 3 가발 2007.06.19 457
1597 4D FANS 4디빤스 보내주세요^^ 2 kai 2007.06.19 497
1596 기타 시네마 포디프로그램삭제 방법. 6 이안 2007.06.19 1421
1595 애니메이션 타임라인에서 반복횟수 지정을 어디서 하나요? 11 정석 2007.06.19 1072
» 기타 아키보이님..... 4 file 늦깍이 2007.06.19 544
1593 Bodypaint 3D 뒷면이 칠해지는것 질문... 3 정승호 2007.06.19 96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03 1804 1805 1806 1807 1808 1809 1810 1811 1812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