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두개의 사각형의 UV맵을 각각 만들지 않고 하나의 UV맵을 만들고 싶습니다.
두개의 사각형을 합쳐서 UV작업을 하면은 간단하겠지만 합칠 수 없는 상황일때 작업을 어떻게 하는지가 궁금합니다.
마야는 아래의 사각형을 다 선택해서 UV작업을 하면 한 화면에 다 나오는데 시네마같은 경우는 두개를 선택해도 안되네요,
같은 재질, 이미지로 만드는거라 하나 하나 만드는게 뭔가 이상해서 질문드려봅니다,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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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두개의 사각형의 UV맵을 각각 만들지 않고 하나의 UV맵을 만들고 싶습니다.
두개의 사각형을 합쳐서 UV작업을 하면은 간단하겠지만 합칠 수 없는 상황일때 작업을 어떻게 하는지가 궁금합니다.
마야는 아래의 사각형을 다 선택해서 UV작업을 하면 한 화면에 다 나오는데 시네마같은 경우는 두개를 선택해도 안되네요,
같은 재질, 이미지로 만드는거라 하나 하나 만드는게 뭔가 이상해서 질문드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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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7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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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 찡코짱 | 2018.10.14 | 2014 | 
| » | 텍스쳐 | UV를 합치는 법이 궁금합니다,				
												2   | 욱고 | 2018.10.11 | 15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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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 야큡 | 2018.10.07 | 6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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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810 | 죄송하지만 누크 크로마키 질문을 좀 해도될까요 ㅠㅠ | ych0113 | 2018.10.01 | 620 | |
| 16809 | 모델링 | 모델링 리깅했을때 문제가 발생해서 여쭤봅니다.				
												1   | 정인영 | 2018.09.30 | 1102 | 
| 16808 | Octane | octane 추가 구매 질문입니다.				
												3   | 오투슐라 | 2018.09.28 | 971 | 
| 16807 | 기타 | 작업도중에 종종 뷰포트가 깨집니다.				
												1   | 디노 | 2018.09.28 | 630 | 
| 16806 | 라이브 뷰어의 카메라를 원하는 카메라로 고정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2   | 태우는 | 2018.09.27 | 1583 | |
| 16805 | Octane | 옥테인 3.08에서 shadow catcher 질문입니다 | 점보스 | 2018.09.27 | 926 | 
체크무늬나 그리드 형태의 이미지를 적용한 재질을 하나 만들어서 오브젝트별로 적용합니다.(각각 오브젝트별로 UV를 피시구요- 이부분은 생략)
그리드의 크기를 오브젝트별로 균일하게 맞추기 위해 각 오브젝트별 UV 크기를 조절합니다.
UV 위자드를 실행합니다.
Materials모드를 선택해 줍니다.
Single Material Mode를 해제합니다.(때로는 반대로도 해보세요~)
UV 를 폈기때문에 Realign를 선택합니다. 위에서 UV를 못폈다면 위에 둘중 하나를 선택합니다.(큐빅은 박스형 오브젝트, 앵글은 주로 유기체 향태)
미니엄, 맥시멈 사이즈를 동일하게 잡아줍니다.~
피니시~~
각 오브젝트별로 Create UV Mesh Layer 명령어를 적용하여 폴리곤 레이어(가이드)를 만들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