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 아래로 HUD를 합성할려고null에 External Compositing주고 에펙에서 불러왔는데요
널이 저~ 멀리 가있더라구요..
그래도 한번 붙여보면
이런식으로 붙네요.
시포디 카메라는 이렇게 움직입니다.
1. 카메라에 모션을 주고
2. null에 External Compositing주고
3. 에펙에서 시포디 불러온다
어떤점이 잘못되었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오브젝트 아래로 HUD를 합성할려고null에 External Compositing주고 에펙에서 불러왔는데요
널이 저~ 멀리 가있더라구요..
그래도 한번 붙여보면
이런식으로 붙네요.
시포디 카메라는 이렇게 움직입니다.
1. 카메라에 모션을 주고
2. null에 External Compositing주고
3. 에펙에서 시포디 불러온다
어떤점이 잘못되었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1. 같습니다. 2. 어떤말씀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널을 만들고 축은 건들지 않았습니다. 3. 에펙에서 엥커포인트를 0,0,0으로 맞추었는데도 이상하네요.ㅜㅜ
익스폴트된 카메라의 키값이 저렇게 중간중간 끊어져 지고 제대로 익스폴트가 되지 않는 이유가
시포디 카메라에 align to spline(포지션에 키프레임, 페스로 선택된 circle의 radius값 키프레임)과
target Object(null타겟의 xyz 키프레임) 테그를 주었는데 그것의 영향이 있을까요?ㅜㅜ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16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210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59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058 |
16823 | 일반 | preference_메모리설정 2 | 쏘리맨 | 2018.10.15 | 1023 |
16822 | 모델링 |
자갈 랜덤 배치 모델링 관련 질문 드립니다.
3 ![]() |
초코송이 | 2018.10.15 | 399 |
16821 | 텍스쳐 | 모델링에 줄무늬 맵핑을 하고 싶은데 재질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2 | 리노필름 | 2018.10.15 | 444 |
16820 | 텍스쳐 |
이런 재질은 어떻게하면 만들수 있을까요??
![]() |
소고기양지살 | 2018.10.14 | 463 |
16819 | 기타 | 포트폴리오 질문입니다! 2 | 킬덕 | 2018.10.14 | 402 |
16818 | 모델링 |
subdivision surface 질문있습니다
4 ![]() |
찡코짱 | 2018.10.14 | 1917 |
16817 | 텍스쳐 |
UV를 합치는 법이 궁금합니다,
2 ![]() |
욱고 | 2018.10.11 | 1393 |
16816 | 일반 | 제품 모델링 외주 질문합니다. 2 | 킬덕 | 2018.10.08 | 673 |
16815 | 기타 |
레이아웃을 아이콘으로 만들 수 없을까요?
1 ![]() |
야큡 | 2018.10.07 | 341 |
16814 | Octane | 옥테인 rtx지원여부요! 6 | 킬덕 | 2018.10.05 | 2418 |
» | 프로그램 | C4D→AE (null에 External Compositing)질문입니다. 3 | 태우는 | 2018.10.05 | 1071 |
16812 | 텍스쳐 | 쉐이더와 사운드 이펙터의 연동에대해서 질문드립니다. | 김미트 | 2018.10.04 | 457 |
16811 | 죄송하지만 누크 크로마키 질문을 좀 해도될까요 ㅠㅠ | ych0113 | 2018.10.01 | 374 | |
16810 | 모델링 |
모델링 리깅했을때 문제가 발생해서 여쭤봅니다.
1 ![]() |
정인영 | 2018.09.30 | 969 |
16809 | Octane |
octane 추가 구매 질문입니다.
3 ![]() |
오투슐라 | 2018.09.28 | 788 |
1. 씨포디와 애펙의 프로젝트 크기가 같은지 확인하시구요.
2. 씨포디에서 널의 축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크로즈업된 씬일 경우 앵커가 조금만 틀어져도 엄청나게 차이나 보입니다.
불러온 널이나 오브젝트는 기본적으로 오브젝트의 중심에 가 있기 때문에, 애펙으로 불러온 후
앵커를 0,0,0, 으로 맞춰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