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그냥....아직 잘이해가 안가지만,,
저도 좀,,주세요,,,처음에 기초가 안되서 포기 했는데 ,,,용기네서,,다시 하렵니다,,말이 길당,,ㅎㅎ 즐거운 하루 되시길,
sorkjoo@gmail.com
저도 좀,,주세요,,,처음에 기초가 안되서 포기 했는데 ,,,용기네서,,다시 하렵니다,,말이 길당,,ㅎㅎ 즐거운 하루 되시길,
sorkjoo@gmail.com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35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505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502 |
| 27167 |
[re] [re] 패스디폼 같은 기능이 있나요??
5 |
버럭길동 | 2007.06.06 | 890 | |
| 27166 | 애니메이션 | 패스디폼 같은 기능이 있나요?? | like BIll.. | 2007.06.06 | 768 |
| 27165 |
[re] [re] X-frog를 렌더를 하니..
|
이시성 | 2007.06.07 | 489 | |
| 27164 |
X-frog를 렌더를 하니..
3 |
이시성 | 2007.06.06 | 549 | |
| 27163 | Bodypaint 3D | 프론트뷰 누르면 오브젝트가 사라져요 | 이준국 | 2007.06.06 | 826 |
| 27162 | Backgronde 설정한 이미지를 렌더링시에도 함께하고싶어요 3 | 나누기 | 2007.06.06 | 600 | |
| 27161 |
애니메이션 렌더링시.; 너무 오래 걸리는데;; 이상있는거 아닌가요;
7 |
전우열 | 2007.06.07 | 443 | |
| 27160 | Character | 모카에 대한 고민.... 9 | 늦깍이 | 2007.06.07 | 814 |
| 27159 | 프로그램 | 시네마 실행에 관하여.. 1 | 네모투 | 2007.06.07 | 566 |
| 27158 |
[re] [re] fog에대한질문입니다.
2 |
길동 | 2007.06.07 | 466 | |
| 27157 | fog에대한질문입니다. 1 | 김수옥 | 2007.06.07 | 445 | |
| » | 저도 좀,,,염치 없당,ㅎ 1 | 문석주 | 2007.06.07 | 414 | |
| 27155 | Bodypaint 3D | 맥스에서 바디페인터 넘길때.. 1 | 김재광 | 2007.06.08 | 887 |
| 27154 | 알파채널로 에펙에 넘길때... 5 | 박정민 | 2007.06.08 | 1275 | |
| 27153 |
렌더링 질문입니다.
2 |
윤원준 | 2007.06.08 | 4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