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헤드라이트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이 장면에서 뿜어져 나오는(?)빛을 옥테인에서 내고싶은데 나오질 않습니다.
ies 라이트를 해도 저렇게 빛이 나오는 느낌이 나지는 않네요.. 어떤 방법이나 팁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헤드라이트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이 장면에서 뿜어져 나오는(?)빛을 옥테인에서 내고싶은데 나오질 않습니다.
ies 라이트를 해도 저렇게 빛이 나오는 느낌이 나지는 않네요.. 어떤 방법이나 팁이 있을까요?
 
						
		
		
				
	 
						
		
		
				저런 갓레이 만드는법은
첫번쨰 방법은 envrioment에 fog 를 주시고 빛크기를 최대한작게하시고 power를 높여주세요 fog vdb 설정을 잘만지셔야할겁니당
두번쨰는 octane vdb fog 를 앞에 높아주시고 위에처럼 빛크기를 작게 파워를 높게잡아주시고
fog 에서 scatter 랑 abosortion을 하얀색으로 (플롯값 = 1 ) 로 잡아주시고 , density를 신 스케일에 맞게 조정해주시고 volume step length 를 0.1 ~0.5 로 낮춰주세요
그리고 볼륨의 노이즈를 cloud 1 이나 자잘하게 나눠지는 노이즈로 만들어주시면 나올겁니다
옥테인은 아무래도 갓레이를 만들기 다른 렌더러보다 어렵더군요
가능은하니까 여러 셋팅을 잘 건드셔야할겁니다
그리고 두번쨰 방법이 저는 가장 현실적이게 연기와 빛이 잘나오는데 대신 랜더시간이 엄청 늘어납니당 ㅠ
옥테인은 꼭 pathtracing 으로 설정하고 시작하세욤 ~
자세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래걸리긴하네용 ㅠㅠ ㅎㅎ 그래도 방법을 알아서 다행입니다!
 옥테인으로 이런 재질을 표현하고 싶습니다2
							옥테인으로 이런 재질을 표현하고 싶습니다2
							
						
					 스케이트 보드가 옆으로 가요ㅠ2
							스케이트 보드가 옆으로 가요ㅠ2
							
						
					 boole 적용 질문이요1
							boole 적용 질문이요1
							
						
					 간단한 맵핑 질문입니다1
							간단한 맵핑 질문입니다1
							
						
					 캐릭터리깅) 포즈몰프 x-presso 사용중에 질문이 있습니다!
							캐릭터리깅) 포즈몰프 x-presso 사용중에 질문이 있습니다!
							
						
					 섹션뷰 렌더링 질문입니다.2
							섹션뷰 렌더링 질문입니다.2
							
						
					 내부 재질이 왜 깨지는지 잘 모르겠습니다1
							내부 재질이 왜 깨지는지 잘 모르겠습니다1
							
						
					 car headlight 빛 질문입니다.4
							car headlight 빛 질문입니다.4
							
						
					 캐릭터 리깅에서 컨트롤러 셋업에서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2
							캐릭터 리깅에서 컨트롤러 셋업에서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2
							
						
					 옥테인으로 이런 분위기를 내고 싶습니다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ㅠㅠ
							옥테인으로 이런 분위기를 내고 싶습니다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ㅠㅠ
							
						
					 옥테인 로그인문제2
							옥테인 로그인문제2
							
						
					
환경쪽에 포그를 줘야 하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