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뭔가 다른 외부플러그린을 사용 한 것 같은데 저런 액체의 느낌이 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층마다 색이 다른것과 움직임을 컨트롤 할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하는데 전혀 감이 안잡히네요 ㅠㅠ
그리고 현재 xprticle로 헤어로 만들고있는데요 층마다 색을 다르게 주는 방법이 있을까요?

뭔가 다른 외부플러그린을 사용 한 것 같은데 저런 액체의 느낌이 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층마다 색이 다른것과 움직임을 컨트롤 할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하는데 전혀 감이 안잡히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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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건 파티클로 만들어야할까요?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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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oner한 각각의 개체들이 서로 붙지않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3
							Cloner한 각각의 개체들이 서로 붙지않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3
							
						
					 바디페인터사용하는데 타블렛 반응 속도가 너무 느리다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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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리병 바닥면이 투명하게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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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방식의 모델링이 가능한가요?(지정한 매쉬에 스냅이 되게 모델링)2
							이런 방식의 모델링이 가능한가요?(지정한 매쉬에 스냅이 되게 모델링)2
							
						
					 옥테인렌더, 메터리얼 컬러변경창 고정하는 방법있을까요?2
							옥테인렌더, 메터리얼 컬러변경창 고정하는 방법있을까요?2
							
						
					 connect objects 후에 경계면 vertex가 2개 씩 겹치는데 쉽게 하나로 합치는 방법이 궁...1
							connect objects 후에 경계면 vertex가 2개 씩 겹치는데 쉽게 하나로 합치는 방법이 궁...1
							
						
					 스케치앤툰 스트로크 겹침 문제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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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동칫솔 물 질물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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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옥테인 uv매핑중 질문드립니다4
							옥테인 uv매핑중 질문드립니다4
							
						
					
위에 것은 에펙 필터 같은데요...일반적으로 플루이딕 계열의 시뮬레이션이 아닌 저런 형태는 플로그인이나 필터를 사용하시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