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브젝트의 표면을 뒤집는 애니메이션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마치, 옷을 거꾸로 벗거나. 혹은 마스크를 벗겨내는 느낌으로 오브젝트의 표면을 바꾸었으면 좋겠는데요.
관련하여 어떤 기술을 써서 표현할 수 있을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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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브젝트의 표면을 뒤집는 애니메이션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마치, 옷을 거꾸로 벗거나. 혹은 마스크를 벗겨내는 느낌으로 오브젝트의 표면을 바꾸었으면 좋겠는데요.
관련하여 어떤 기술을 써서 표현할 수 있을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이런건 파티클로 만들어야할까요?1
							이런건 파티클로 만들어야할까요?1
							
						
					 Cloner한 각각의 개체들이 서로 붙지않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3
							Cloner한 각각의 개체들이 서로 붙지않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3
							
						
					 바디페인터사용하는데 타블렛 반응 속도가 너무 느리다2
							바디페인터사용하는데 타블렛 반응 속도가 너무 느리다2
							
						
					 유리병 바닥면이 투명하게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6
							유리병 바닥면이 투명하게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6
							
						
					 이런 방식의 모델링이 가능한가요?(지정한 매쉬에 스냅이 되게 모델링)2
							이런 방식의 모델링이 가능한가요?(지정한 매쉬에 스냅이 되게 모델링)2
							
						
					 옥테인렌더, 메터리얼 컬러변경창 고정하는 방법있을까요?2
							옥테인렌더, 메터리얼 컬러변경창 고정하는 방법있을까요?2
							
						
					 connect objects 후에 경계면 vertex가 2개 씩 겹치는데 쉽게 하나로 합치는 방법이 궁...1
							connect objects 후에 경계면 vertex가 2개 씩 겹치는데 쉽게 하나로 합치는 방법이 궁...1
							
						
					 스케치앤툰 스트로크 겹침 문제 ㅠㅠ
							스케치앤툰 스트로크 겹침 문제 ㅠㅠ
							
						
					 전동칫솔 물 질물2
							전동칫솔 물 질물2
							
						
					 옥테인 uv매핑중 질문드립니다4
							옥테인 uv매핑중 질문드립니다4
							
						
					
음 엑스파티클의 cloth 기능이나
엑파가 없으시면 디포머툴 여러개 석으면 가능하지않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