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19 프로랜더로 했습니다.
랜더링된 이미지의 바닥면이 검게 나왔는데 사진처럼 투명하게 나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랜더링 옵션에서 Shadow Depth 를 5까지 올려서 해보고 있는데 결과는 비슷하네요.

R19 프로랜더로 했습니다.
랜더링된 이미지의 바닥면이 검게 나왔는데 사진처럼 투명하게 나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랜더링 옵션에서 Shadow Depth 를 5까지 올려서 해보고 있는데 결과는 비슷하네요.
 
						
		
		
				
	 
						
		
		
				파일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스샷으로는 너무 많은 가능성을 열어두고 고민해야해서.
 
						
		
		
				 이런건 파티클로 만들어야할까요?1
							이런건 파티클로 만들어야할까요?1
							
						
					 Cloner한 각각의 개체들이 서로 붙지않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3
							Cloner한 각각의 개체들이 서로 붙지않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3
							
						
					 바디페인터사용하는데 타블렛 반응 속도가 너무 느리다2
							바디페인터사용하는데 타블렛 반응 속도가 너무 느리다2
							
						
					 유리병 바닥면이 투명하게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6
							유리병 바닥면이 투명하게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6
							
						
					 이런 방식의 모델링이 가능한가요?(지정한 매쉬에 스냅이 되게 모델링)2
							이런 방식의 모델링이 가능한가요?(지정한 매쉬에 스냅이 되게 모델링)2
							
						
					 옥테인렌더, 메터리얼 컬러변경창 고정하는 방법있을까요?2
							옥테인렌더, 메터리얼 컬러변경창 고정하는 방법있을까요?2
							
						
					 connect objects 후에 경계면 vertex가 2개 씩 겹치는데 쉽게 하나로 합치는 방법이 궁...1
							connect objects 후에 경계면 vertex가 2개 씩 겹치는데 쉽게 하나로 합치는 방법이 궁...1
							
						
					 스케치앤툰 스트로크 겹침 문제 ㅠㅠ
							스케치앤툰 스트로크 겹침 문제 ㅠㅠ
							
						
					 전동칫솔 물 질물2
							전동칫솔 물 질물2
							
						
					 옥테인 uv매핑중 질문드립니다4
							옥테인 uv매핑중 질문드립니다4
							
						
					
AO 사용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