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시포디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제가 2개의 오브젝트로 모델링을 한 다음에
connect objects를 해서 최종적으로 합칠려고 하는데
경계선 부근에 각각 vertex가 2개씩 겹치는데
connect objects한 다음에 경계부근에 있는 vertex를 한번에 합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시포디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제가 2개의 오브젝트로 모델링을 한 다음에
connect objects를 해서 최종적으로 합칠려고 하는데
경계선 부근에 각각 vertex가 2개씩 겹치는데
connect objects한 다음에 경계부근에 있는 vertex를 한번에 합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이런건 파티클로 만들어야할까요?1
							이런건 파티클로 만들어야할까요?1
							
						
					 Cloner한 각각의 개체들이 서로 붙지않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3
							Cloner한 각각의 개체들이 서로 붙지않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3
							
						
					 바디페인터사용하는데 타블렛 반응 속도가 너무 느리다2
							바디페인터사용하는데 타블렛 반응 속도가 너무 느리다2
							
						
					 유리병 바닥면이 투명하게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6
							유리병 바닥면이 투명하게 보이게 하고 싶습니다.6
							
						
					 이런 방식의 모델링이 가능한가요?(지정한 매쉬에 스냅이 되게 모델링)2
							이런 방식의 모델링이 가능한가요?(지정한 매쉬에 스냅이 되게 모델링)2
							
						
					 옥테인렌더, 메터리얼 컬러변경창 고정하는 방법있을까요?2
							옥테인렌더, 메터리얼 컬러변경창 고정하는 방법있을까요?2
							
						
					 connect objects 후에 경계면 vertex가 2개 씩 겹치는데 쉽게 하나로 합치는 방법이 궁...1
							connect objects 후에 경계면 vertex가 2개 씩 겹치는데 쉽게 하나로 합치는 방법이 궁...1
							
						
					 스케치앤툰 스트로크 겹침 문제 ㅠㅠ
							스케치앤툰 스트로크 겹침 문제 ㅠㅠ
							
						
					 전동칫솔 물 질물2
							전동칫솔 물 질물2
							
						
					 옥테인 uv매핑중 질문드립니다4
							옥테인 uv매핑중 질문드립니다4
							
						
					
많은 방법이잇겟지만 스크린샷을 봣을떄는 폴리곤툴을 이용해서 움직이는게 가장 편할거같네요
M-E 가 단축키입니다 폴리곤툴에서 그냥 버택스에 가져다대고 드래그해서 원하는 다른 버택스에게 가져다주면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