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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쳐
2007.05.30 11:13
uvw맵핑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정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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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얼굴처럼 쫙펼쳐서 맵핑하려면 어케해야하죠 가끔 인테리어부분에 그렇게 해야하는부분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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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4'
길동
2007.05.30 11:13
바디페인터를 이용해야합니다..
내용이 너무 복합적이라..간단하게 설명 드리기가..
나중에 시간나면 펴드리는 법 알려드리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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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원석
2007.05.30 11:13
채택
바디페인터에서 먼저 에지를 선택한뒤 set selection 한뒤에 relax UV란에 가셔서 Cut selected edge 체크하시고 edge selction 파트에 아까 set selection 한 부분을 넣으시고 apply 하시면 쫙 펴집니다. 아마 만족스럽게 펴지지는 않을텐데.. 여러번 시행착오를 겪으셔야 합니다. 제경우 이렇게 하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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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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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사마
2007.05.30 11:13
투토리얼에 사람얼굴 바디로 작업하는 동영상 있어요. 참고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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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이정호
2007.05.30 11:13
ㅎㅎ 초보사마님 오랜만이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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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이 너무 복합적이라..간단하게 설명 드리기가..
나중에 시간나면 펴드리는 법 알려드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