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re] [re] 레이어...
by
까칠길동
posted
May 28, 2007
Replies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잘되는데요~
Who's
까칠길동
우울함의 원천은 역시 통장잔고!
Prev
레이어 설정이 이상합니다.
레이어 설정이 이상합니다.
2007.05.28
by
늦깍이
혹시 http://www.c4dzone.com 이싸이트 가입하신분 계신가요??
Next
혹시 http://www.c4dzone.com 이싸이트 가입하신분 계신가요??
2007.05.28
by
like BIll..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
늦깍이
2007.05.28 10:55
그렇습니다.... 그렇군요.... 이거였군요.... 아 ~ 왜 그런 얘기가 있지 않습니까... 자라보고 놀란가슴 솥뚜껑보고 놀란다... 비유가 적절치 못한 것 같습니다만.... 웬지 안될 것 같다고 생각을 하다보면 끝까지 안되는 것을 즐기는 듯한..... 어리석음.... ㅋㅋ 덕분에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석님께도 감사드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안녕하세요..리얼한렌더링은...
3
이시성
2007.05.28 13:26
레이어 설정이 이상합니다.
3
늦깍이
2007.05.28 10:28
[re] [re] 레이어...
1
까칠길동
2007.05.28 10:55
혹시 http://www.c4dzone.com 이싸이트 가입하신분 계신가요??
3
like BIll..
2007.05.28 09:35
BodyPaint R3는 Standalone으로 이제 판매 안하나요?
4
박준서
2007.05.28 02:48
맥에서 R10 사용시 잠자기가 안되는것은?
4
김형건
2007.05.27 23:48
마야에서처럼 버텍스 숫자 볼려면..
2
지식인
2007.05.27 23:32
[re] [re] 마야에서처럼 버텍스 숫자 볼려면..
2
byjin
2007.05.28 00:07
렌더링 관련 질문입니다.
3
조조
2007.05.27 21:45
음..여기다 질문 올려도 되는건지 모르겠네요..ㅠㅠ.
2
박성용
2007.05.26 00:55
[re] [re] 음..여기다 질문 올려도 되는건지 모르겠네요..ㅠㅠ.
byjin
2007.05.26 01:28
스플라인 생성에 관한; 질문입니다.
3
전우열
2007.05.26 13:59
[re] [re] 스플라인 생성에 관한; 질문입니다.
1
byjin
2007.05.27 02:09
http://www.c4dtextures.com 싸이트 가입하는방법좀...
4
like BIll..
2007.05.25 13:17
저도 4D FANS 좀 부탁드릴께요~^^
12
박재현
2007.05.25 02:03
1808
1809
1810
1811
1812
1813
1814
1815
1816
1817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