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gin
FinalRender 강좌보구 설치하려고 하는데~잘안되네요^^
by
김수옥
posted
May 24, 2007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설치방법 아시면 가르쳐 주세요~
파일이 몇개가 있던데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Who's
김수옥
?
김수옥 http://suokkim.com
Prev
[re] [re]이건 안될까요....
[re] [re]이건 안될까요....
2007.06.18
by
늦깍이
안녕하세요.렌더링시 셋팅을..
Next
안녕하세요.렌더링시 셋팅을..
2007.05.24
by
이시성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
CUBE
2007.05.24 12:48
cjf님께 쪽지를 보내 보세요. CJF님이 파랜은 좀 아실겁니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
김수옥
2007.05.24 12:48
네~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FinalRender 강좌보구 설치하려고 하는데~잘안되네요^^
2
김수옥
2007.05.24 12:48
안녕하세요.렌더링시 셋팅을..
6
이시성
2007.05.24 10:39
플러그인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3
like BIll..
2007.05.24 00:30
혹시 랜더링 코덱은 무얼로 쓰시나요...
11
늦깍이
2007.05.23 21:25
저도 4D FAN 꼭 보고 싶습니다.
7
전우열
2007.05.23 03:44
CINEMA4D R10 다운현상
11
알프스
2007.05.22 20:10
GI, 레이에 대한 질문입니다.
2
이안
2007.05.22 13:47
산악지형 만들기 할때 loft를 썼더니
4
like BIll..
2007.05.21 19:36
[re] [re] Relief 사용 샘플
2
정석
2007.05.22 17:12
바디페인트 맥스 플러그인을 찾기가 너무 어려워요...
5
박로미
2007.05.20 21:36
XFROG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는 자료가 있을런지요?
3
슈퍼맨
2007.05.20 20:21
AI 파일 모델링!
7
알프스
2007.05.20 16:34
이안님 스케치 파일요..
5
byjin
2007.05.19 13:51
급질문입니다.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넘길때..
이안
2007.05.19 13:07
[re] [re] 급질문입니다.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넘길때..
byjin
2007.05.19 13:12
1809
1810
1811
1812
1813
1814
1815
1816
1817
1818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