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급질문입니다.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넘길때..
by
byjin
posted
May 19, 2007
Replies
0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디테일옵션에 설정해주세요..
맨위수치는 1이 최고인데 클수록 디테일..
두번째꺼는 수치가 낮을수록 디테일입니다.
Who's
byjin
Polygon
Prev
급질문입니다.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넘길때..
급질문입니다.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넘길때..
2007.05.19
by
이안
4D FANS 좀 부탁드릴께요
Next
4D FANS 좀 부탁드릴께요
2007.06.14
by
박창민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FinalRender 강좌보구 설치하려고 하는데~잘안되네요^^
2
김수옥
2007.05.24 12:48
안녕하세요.렌더링시 셋팅을..
6
이시성
2007.05.24 10:39
플러그인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3
like BIll..
2007.05.24 00:30
혹시 랜더링 코덱은 무얼로 쓰시나요...
11
늦깍이
2007.05.23 21:25
저도 4D FAN 꼭 보고 싶습니다.
7
전우열
2007.05.23 03:44
CINEMA4D R10 다운현상
11
알프스
2007.05.22 20:10
GI, 레이에 대한 질문입니다.
2
이안
2007.05.22 13:47
산악지형 만들기 할때 loft를 썼더니
4
like BIll..
2007.05.21 19:36
[re] [re] Relief 사용 샘플
2
정석
2007.05.22 17:12
바디페인트 맥스 플러그인을 찾기가 너무 어려워요...
5
박로미
2007.05.20 21:36
XFROG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는 자료가 있을런지요?
3
슈퍼맨
2007.05.20 20:21
AI 파일 모델링!
7
알프스
2007.05.20 16:34
이안님 스케치 파일요..
5
byjin
2007.05.19 13:51
급질문입니다.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넘길때..
이안
2007.05.19 13:07
[re] [re] 급질문입니다. 라이노에서 시네마로 넘길때..
byjin
2007.05.19 13:12
1809
1810
1811
1812
1813
1814
1815
1816
1817
1818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