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 FANS
4D FANS 보고 싶은데요.^^
by
조영락
posted
May 18, 2007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ㅜ_ㅜ 아직 C4D를 접한지는 3달 밖에 안 되었지만 나름 열심히 사용하고 있어요(너무 재밌어요ㅎㅎ)
4D FANs 보고 싶은데 저도 좀 보내주심 안될까요~~~
Who's
조영락
Young.
Prev
TEXTURE옆 세모를 누르면 나오는...
TEXTURE옆 세모를 누르면 나오는...
2007.06.14
by
이안
휴대폰 모델링중 버튼 만들기...는
Next
휴대폰 모델링중 버튼 만들기...는
2007.05.17
by
smoff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정석
2007.05.18 10:51
메일 확인하세요 ^^
댓글주소복사
댓글
조영락
2007.05.18 10:51
잉~~ 너무 고마워용^^ 잘 보겠습니다. 다음 정모는 언제에요 ㅎㅎ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4D FANS 보고 싶은데요.^^
2
조영락
2007.05.18 10:51
휴대폰 모델링중 버튼 만들기...는
3
smoff
2007.05.17 23:28
일본 정원의 작은 자갈밭 만들기
2
이주미
2007.05.17 19:10
[re] [re]허접하지만..저도 한번 끄적여 보았습니다.
1
P
2007.05.18 01:59
[re] [re] 일본 정원의 작은 자갈밭 만들기
2
까칠길동
2007.05.17 20:18
4D FANS 을 보고싶은데요.
4
위도열
2007.05.16 21:01
카메라의 퍼스팩티브 줄이거나 없애는 방법?
3
강대성
2007.05.16 18:58
4D FANs 관련 문의
3
강대성
2007.05.16 18:55
평면에 글씨 새기는법^^
3
김민수
2007.05.16 12:33
맥스에서.. 바디페인터로.. 넘길때..이런 문제 해결해 주실분 있으신가요?
김세원
2007.05.16 11:27
IMPORT??
3
김민수
2007.05.16 01:28
뷰포트인터페이스에서...
2
존재와당위
2007.05.15 17:36
그룹안에서 Ctrl+C, V할때 그룹안으로 복사되도록 하고 싶을때... 질문이요~
3
이창수
2007.05.15 15:12
데칼맵핑에서요~
3
박경석
2007.05.15 11:47
나사홈 만들기 쉽지않네요..
1
이순엽
2007.05.15 11:38
1810
1811
1812
1813
1814
1815
1816
1817
1818
1819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