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07.05.15 11:38

나사홈 만들기 쉽지않네요..

주소복사 | 조회 수 977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나사홈을 만들기위해 스윕으로 스프링을 만들어 불린하는데
컴터가 굉장히 느려지네요...
모델이 조금만 복잡해지면 거의 컴터가 서버리고 불린도 되지않네요
세팅이 뭔가 잘못된것 같은데
고수님들의 조언을 ㅋㅋ 플리즈~~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28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4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05
1502 4D FANS 4D FANS 보고 싶은데요.^^ 2 조영락 2007.05.18 458
1501 모델링 휴대폰 모델링중 버튼 만들기...는 3 file smoff 2007.05.17 1202
1500 모델링 일본 정원의 작은 자갈밭 만들기 2 이주미 2007.05.17 1089
1499 [re] [re]허접하지만..저도 한번 끄적여 보았습니다. 1 file P 2007.05.18 548
1498 모델링 [re] [re] 일본 정원의 작은 자갈밭 만들기 2 file 까칠길동 2007.05.17 1126
1497 4D FANS 4D FANS 을 보고싶은데요. 4 위도열 2007.05.16 403
1496 카메라의 퍼스팩티브 줄이거나 없애는 방법? 3 강대성 2007.05.16 1333
1495 4D FANS 4D FANs 관련 문의 3 강대성 2007.05.16 459
1494 모델링 평면에 글씨 새기는법^^ 3 file 김민수 2007.05.16 1174
1493 텍스쳐 맥스에서.. 바디페인터로.. 넘길때..이런 문제 해결해 주실분 있으신가요? 김세원 2007.05.16 662
1492 illustrator IMPORT?? 3 김민수 2007.05.16 702
1491 프로그램 뷰포트인터페이스에서... 2 존재와당위 2007.05.15 426
1490 단축키 그룹안에서 Ctrl+C, V할때 그룹안으로 복사되도록 하고 싶을때... 질문이요~ 3 이창수 2007.05.15 689
1489 텍스쳐 데칼맵핑에서요~ 3 박경석 2007.05.15 696
» 모델링 나사홈 만들기 쉽지않네요.. 1 이순엽 2007.05.15 97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10 1811 1812 1813 1814 1815 1816 1817 1818 1819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