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ypaint 3D
[질문] 작업하다 오류가 나서 꺼졌는데 자동저장 같은거 없나요?
by
이준국
posted
May 08, 2007
Replies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작업하던거 다시 복구 할수 없을까요? 알려주세요 ㅜ.ㅜ
Prev
8600GT에서 뷰포트 이상증세...
8600GT에서 뷰포트 이상증세...
2007.06.04
by
강수
쉐이딩 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Next
쉐이딩 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2007.05.07
by
이창수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까칠길동
2007.05.08 00:18
채택
프리퍼런스에 들어 가면 도큐멘트 안에 백업 기능 체크가 있습니다.
단, 그다지 믿을건 못됩니다...틈만 나면 SAVE.....어떤 프로그램이든 마찬 가지이죠^^
댓글주소복사
댓글
1
0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질문] 작업하다 오류가 나서 꺼졌는데 자동저장 같은거 없나요?
1
이준국
2007.05.08 00:18
쉐이딩 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2
이창수
2007.05.07 19:34
시네마 활용 사례?
5
한승현
2007.05.07 13:50
샘플파일 다시올릴게요
2
정준호
2007.05.07 13:43
[re] 캐릭터의 2중 복합 Cloth 시뮬레이션
1
P
2007.05.09 20:45
[re] [re] 샘플파일 다시올릴게요
1
까칠길동
2007.05.09 10:22
mocca에서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5
정준호
2007.05.06 23:43
절곡,,,,,,,구부리기2,,,,,,,,,,^^
7
김민수
2007.05.06 23:08
다시 스냅에 대해 질문을 드립니다.
2
Jose Chung
2007.05.05 02:55
OPGL Shadow
1
지식인
2007.05.05 00:52
[re] 살찐 캐릭터의 Skin 출렁임.
7
P
2007.05.04 12:21
오랜만에 질문합니다.%^^
5
김수옥
2007.05.04 02:03
그룹시킨 오브젝트 센터 피봇 어떻게하죠?
3
지식인
2007.05.03 18:55
초보유저인데요 ㅜ.ㅜ
1
존재와당위
2007.05.03 18:21
유저님들~~~ 항상 카메라 쳐다보게 하는 옵션이 있나요?ㅋ
3
이창수
2007.05.03 11:39
1812
1813
1814
1815
1816
1817
1818
1819
1820
1821
X
단, 그다지 믿을건 못됩니다...틈만 나면 SAVE.....어떤 프로그램이든 마찬 가지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