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모델링 공부를 하고 있는데
이미지처럼 불린을 이용해 비슷한 모양을 만들었지만 너무 딱 떨어지는 동그란 쉐입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그래서 엣지를 이용해 쉐입을 타원으로 변형하다 보니
나머지부분인 본체 스피어에도 영향이 가고 다 꼬여버리네요.
모델링 시작단계에서 세그먼트를 최소화해서 본문이미지와 비슷한 각도로 시작을 해야할까요?
큐브에서 시작해서 8각형을 만들어나가는 방향일지...
헤매다보니 작업시간이 너무 길어지고 진척이 어렵네요

안녕하세요
모델링 공부를 하고 있는데
이미지처럼 불린을 이용해 비슷한 모양을 만들었지만 너무 딱 떨어지는 동그란 쉐입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그래서 엣지를 이용해 쉐입을 타원으로 변형하다 보니
나머지부분인 본체 스피어에도 영향이 가고 다 꼬여버리네요.
모델링 시작단계에서 세그먼트를 최소화해서 본문이미지와 비슷한 각도로 시작을 해야할까요?
큐브에서 시작해서 8각형을 만들어나가는 방향일지...
헤매다보니 작업시간이 너무 길어지고 진척이 어렵네요
굳이 불린을 안쓰시고 스피어로 버텍스, 엣지 위치 조정만으로도 가능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