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re] [re] [동영상 첨부]구부리기??절곡??^^
by
정석
posted
May 03, 2007
Replies
6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참고하세요.
Who's
정석
jeongseok.com
Prev
[re] [re] [동영상 첨부]정석님 작업이후
[re] [re] [동영상 첨부]정석님 작업이후
2007.05.04
by
까칠길동
렌더 타임의 압박???
Next
렌더 타임의 압박???
2007.05.03
by
한승현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6'
?
김민수
2007.05.03 14:57
정석님,,,,,,,,,동영상이 안나와여,,,,,,,,,,,,,ㅜㅜ
댓글주소복사
댓글
정석
2007.05.03 14:57
퀵타임 7 까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정석
2007.05.03 14:57
잘만 나오는구만
댓글주소복사
댓글
?
좡난하냐
2007.05.03 14: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동영상 만드는거좀 알려줘여
댓글주소복사
댓글
?
김민수
2007.05.03 14:57
ㅡㅡ;;지송 잘나오네요
그런데 질문의 요지는 제가 할려는것은 두께가 있는것인듸,,,,,,,,,,,,,,,^^
그리구 R값두 있구여,,,,,,,,,
죄송하지만 좀더 자세히 부탁을 ,,,,,,,,,,,,,,,,,담에 한턱 쏠께여~~~~~~~~~^^
댓글주소복사
댓글
까칠길동
2007.05.03 14:57
면선택후 Extrude 해주시면 되지요^^
Close Cap 선택 잊지 마시구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구부리기??절곡??^^
4
김민수
2007.05.03 11:24
[re] [re] [동영상 첨부]정석님 작업이후
2
까칠길동
2007.05.04 10:00
[re] [re] [동영상 첨부]구부리기??절곡??^^
6
정석
2007.05.03 14:57
렌더 타임의 압박???
3
한승현
2007.05.03 10:55
4d fan에 있는 9월호 바이진님 파일을 열었는데요....
6
이안
2007.05.02 19:54
혹시 모델링이 버전 9과 10이 차이가 많이 나나요?
2
궁금이
2007.05.02 16:20
New 파일...
2
지식인
2007.05.01 23:40
레이어 껏다 켰다.....
1
김창호
2007.05.01 14:49
라이노서페이스(아래글 부연설명)
4
Jy
2007.05.01 00:41
c4d 오브젝트를 라이노에서 surface로...
3
Jy
2007.05.01 00:05
맥스웰 플러그인은 어떨때 쓰이나요?
4
이안
2007.04.30 23:30
스플라인을 폴리곤으로?
2
Jy
2007.04.29 23:23
모카 질문하나 드릴께요....
3
늦깍이
2007.04.29 20:49
[re] 캐릭터의 Skin 조절
2
P
2007.05.01 11:00
랜더링을 한다음 어떻게 jpg로 출력하나요 ? ^^;
2
이규승
2007.04.29 20:17
1813
1814
1815
1816
1817
1818
1819
1820
1821
182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