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더링을 한다음 어떻게 jpg로 출력하나요 ? ^^;
by
이규승
posted
Apr 29, 2007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그냥 랜더링을 한다음 어떻게 jpg로 출력하나요 ? ^^;
cinema4 처음 해봅니다. 그래서 초보적인 질문드려요
Prev
[re] 캐릭터의 Skin 조절
[re] 캐릭터의 Skin 조절
2007.05.01
by
P
XFROG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는 자료가 있을런지요?
Next
XFROG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는 자료가 있을런지요?
2007.05.20
by
슈퍼맨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
CUBE
2007.04.29 20:17
랜더링을 할때 Render in Picture viewer에서 걸고 랜더링이 끝나면 파일 메뉴에서 Save Picture as로 저장하면 됩니다.
처음 시작하는 거라면 역시 옆의튜터리얼 란에서 기본적인 명령어나 기능등은 미리 익히고 시작하는편이 더 빠를겁니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
물통
2009.12.30 19:33
저두 배우고갑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구부리기??절곡??^^
4
김민수
2007.05.03 11:24
[re] [re] [동영상 첨부]정석님 작업이후
2
까칠길동
2007.05.04 10:00
[re] [re] [동영상 첨부]구부리기??절곡??^^
6
정석
2007.05.03 14:57
렌더 타임의 압박???
3
한승현
2007.05.03 10:55
4d fan에 있는 9월호 바이진님 파일을 열었는데요....
6
이안
2007.05.02 19:54
혹시 모델링이 버전 9과 10이 차이가 많이 나나요?
2
궁금이
2007.05.02 16:20
New 파일...
2
지식인
2007.05.01 23:40
레이어 껏다 켰다.....
1
김창호
2007.05.01 14:49
라이노서페이스(아래글 부연설명)
4
Jy
2007.05.01 00:41
c4d 오브젝트를 라이노에서 surface로...
3
Jy
2007.05.01 00:05
맥스웰 플러그인은 어떨때 쓰이나요?
4
이안
2007.04.30 23:30
스플라인을 폴리곤으로?
2
Jy
2007.04.29 23:23
모카 질문하나 드릴께요....
3
늦깍이
2007.04.29 20:49
[re] 캐릭터의 Skin 조절
2
P
2007.05.01 11:00
랜더링을 한다음 어떻게 jpg로 출력하나요 ? ^^;
2
이규승
2007.04.29 20:17
1813
1814
1815
1816
1817
1818
1819
1820
1821
1822
X
처음 시작하는 거라면 역시 옆의튜터리얼 란에서 기본적인 명령어나 기능등은 미리 익히고 시작하는편이 더 빠를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