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 FANS
2007.04.29 15:15

c4D FANS 받고 싶습니다.

주소복사 | 조회 수 609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계속해서 C4D를 배우기위해 본 유저 사이트를 검색하고 다니는 왕초보 입니다.
글 올리기는 당분간 이런 부탁류의 글 -_-:: 만 될것 같군요.
그런데 제가 생활하는곳이 한국이 아니기에 이곳 사이트에 의존하는수 밖에는 없답니다.
그림이 별로 없는 영어사이트는 제게는 그리 도움이 못됩니다.
저의 이런 사정을 알아주시고 c4d fans를 보내주신다면 감사히 여기고 더더욱
열심히 배워서 이곳 갤러리에 저의 작품을 부지런히 올리겠습니다.(한 참 후가 되겠죠?)
운영자님 부탁합니다.
인터넷 사정도 좋지 못한 제3국에서 3d를 처음 접하는 저를 이해주시고
잡지좀 부탁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34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9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91
1442 모델링 Extrude 질문입니다.. 5 file 이동석 2007.04.29 772
» 4D FANS c4D FANS 받고 싶습니다. 1 소인모 2007.04.29 609
1440 모델링 c4d 모델링툴에 관련된 질문들입니다. 2 강수 2007.04.28 1150
1439 Global Illum 에서의 크롬 렌더링 속도 2 최진호 2007.04.27 866
1438 프로그램 시네마 9에서 10? 1 한승현 2007.04.25 621
1437 텍스쳐 블랙 유광을 표현하려 합니다. 좀 도와주십시오. 5 이안 2007.04.25 796
1436 텍스쳐 [re] [re] 블랙 유광을 표현하려 합니다. 좀 도와주십시오. 7 file 까칠길동 2007.04.25 1016
1435 초보적인 질문입니다. 카메라는 어떨때 쓰는거죠? 2 이안 2007.04.25 384
1434 회전 효과 렌더링??? 5 한승현 2007.04.25 806
1433 모델링 막혔습니다 또...흑 3 file Jy 2007.04.24 1055
1432 Character 모카 연습중인데 보닝부터 막히네요.. 4 강수 2007.04.24 763
1431 51gr 플러그인 사용법좀 알려주세요.. 1 이안 2007.04.23 377
1430 compositing tag 사용시.. 씬바이 카메라를 꺼도.. 비춰요.. 2 이안 2007.04.23 705
1429 기타 잡지 문의드립니다.. 서기 2007.04.22 541
1428 플러그인 추천부탁드립니다. 1 이안 2007.04.22 75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14 1815 1816 1817 1818 1819 1820 1821 1822 1823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