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377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산넘어 산이네요.. ㅠ.ㅠ
겨우 어디에 있나 찾았더니... 아무거나 눌러서 봤더니.. 에러라고 대문짝만하게 나옵니다...
이거 간단한 사용법좀 알려주세요ㅠ.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30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43
1442 모델링 Extrude 질문입니다.. 5 file 이동석 2007.04.29 772
1441 4D FANS c4D FANS 받고 싶습니다. 1 소인모 2007.04.29 609
1440 모델링 c4d 모델링툴에 관련된 질문들입니다. 2 강수 2007.04.28 1150
1439 Global Illum 에서의 크롬 렌더링 속도 2 최진호 2007.04.27 866
1438 프로그램 시네마 9에서 10? 1 한승현 2007.04.25 621
1437 텍스쳐 블랙 유광을 표현하려 합니다. 좀 도와주십시오. 5 이안 2007.04.25 796
1436 텍스쳐 [re] [re] 블랙 유광을 표현하려 합니다. 좀 도와주십시오. 7 file 까칠길동 2007.04.25 1016
1435 초보적인 질문입니다. 카메라는 어떨때 쓰는거죠? 2 이안 2007.04.25 384
1434 회전 효과 렌더링??? 5 한승현 2007.04.25 806
1433 모델링 막혔습니다 또...흑 3 file Jy 2007.04.24 1055
1432 Character 모카 연습중인데 보닝부터 막히네요.. 4 강수 2007.04.24 763
» 51gr 플러그인 사용법좀 알려주세요.. 1 이안 2007.04.23 377
1430 compositing tag 사용시.. 씬바이 카메라를 꺼도.. 비춰요.. 2 이안 2007.04.23 705
1429 기타 잡지 문의드립니다.. 서기 2007.04.22 541
1428 플러그인 추천부탁드립니다. 1 이안 2007.04.22 75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14 1815 1816 1817 1818 1819 1820 1821 1822 1823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