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gr 플러그인 사용법좀 알려주세요..
by
이안
posted
Apr 23, 2007
Replies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산넘어 산이네요.. ㅠ.ㅠ
겨우 어디에 있나 찾았더니... 아무거나 눌러서 봤더니.. 에러라고 대문짝만하게 나옵니다...
이거 간단한 사용법좀 알려주세요ㅠ.ㅠ
Who's
이안
?
이안입니다.
Prev
모카 연습중인데 보닝부터 막히네요..
모카 연습중인데 보닝부터 막히네요..
2007.04.24
by
강수
compositing tag 사용시.. 씬바이 카메라를 꺼도.. 비춰요..
Next
compositing tag 사용시.. 씬바이 카메라를 꺼도.. 비춰요..
2007.04.23
by
이안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정석
2007.04.23 23:47
target=_blank>http://www.cinema4d.co.kr/bbs/zboard.php?id=plug&page=1&sn1=&divpage=1&sn=off&ss=on&sc=on&keyword=51&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56
이거한번 보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Extrude 질문입니다..
5
이동석
2007.04.29 15:45
c4D FANS 받고 싶습니다.
1
소인모
2007.04.29 15:15
c4d 모델링툴에 관련된 질문들입니다.
2
강수
2007.04.28 12:14
Global Illum 에서의 크롬 렌더링 속도
2
최진호
2007.04.27 09:57
시네마 9에서 10?
1
한승현
2007.04.25 19:15
블랙 유광을 표현하려 합니다. 좀 도와주십시오.
5
이안
2007.04.25 19:07
[re] [re] 블랙 유광을 표현하려 합니다. 좀 도와주십시오.
7
까칠길동
2007.04.25 19:31
초보적인 질문입니다. 카메라는 어떨때 쓰는거죠?
2
이안
2007.04.25 18:32
회전 효과 렌더링???
5
한승현
2007.04.25 13:27
막혔습니다 또...흑
3
Jy
2007.04.24 19:54
모카 연습중인데 보닝부터 막히네요..
4
강수
2007.04.24 12:29
51gr 플러그인 사용법좀 알려주세요..
1
이안
2007.04.23 23:47
compositing tag 사용시.. 씬바이 카메라를 꺼도.. 비춰요..
2
이안
2007.04.23 16:36
잡지 문의드립니다..
서기
2007.04.22 18:27
플러그인 추천부탁드립니다.
1
이안
2007.04.22 16:57
1814
1815
1816
1817
1818
1819
1820
1821
1822
1823
X
이거한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