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gin
플러그인은 어떻게 넣는건가요?--;; 쓰리포인트 라이트를 쓰고싶은데요..
by
이안
posted
Apr 21, 2007
Replies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라이팅 주는게 영.. 꽝이라..쓰리포인트 라이트를 쓰고싶은데요..
플러그인은 어떻게 쓰는건지요....
Who's
이안
?
이안입니다.
Prev
건물 외피 모델링? 매핑?
건물 외피 모델링? 매핑?
2007.04.21
by
Jy
섭디 문제입니다.
Next
섭디 문제입니다.
2007.04.20
by
강수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까칠길동
2007.04.21 00:18
프로그램 폴더안에 Plugin폴더안에 퐁당~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3포인트 플러그인을 안깔고도 3 포인트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있나요?--;;
6
이안
2007.04.22 16:45
삼각관계의 해결을 부탁드리며...^^
4
짱허니
2007.04.22 16:21
건물 외피 모델링? 매핑?
3
Jy
2007.04.21 20:01
플러그인은 어떻게 넣는건가요?--;; 쓰리포인트 라이트를 쓰고싶은데요..
1
이안
2007.04.21 00:18
섭디 문제입니다.
6
강수
2007.04.20 23:39
[re] [re] 답변에 감사드리며 추가질문입니다. (사진추가)
2
강수
2007.04.21 19:39
바디페인트에서요....
1
자바워크
2007.04.20 18:47
태그들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3
이안
2007.04.20 17:38
sky에 sky 리플렉션, sky 일루미 네이션 둘다를 쓰는 이유는 먼가요?
2
이안
2007.04.20 13:04
다니엘 재질 소스 사용할때요.. 헤어라인을 더 거칠헤 하고싶다면...
2
이안
2007.04.20 12:57
아키캐드 exchange?
5
Jy
2007.04.20 12:32
크롬느낌은 보통 어떻게 만드시나요?
5
이안
2007.04.19 22:49
Brightness 값은 100으로 안주는 이유좀 알려주세요..
1
이안
2007.04.19 22:04
레디오 시티를 쓰면 색이 이상해요... ㅠ.ㅠ
4
이안
2007.04.19 19:18
이제 막 C4D에 눈을 뜬 초보예요 . 도움을 부탁드려요 ^-^a..
2
송세영
2007.04.19 04:54
1815
1816
1817
1818
1819
1820
1821
1822
1823
1824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