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작업하실때.. 보통 내부와 외부를 따로 작업하시지요?
근데 만약 예를 들면 큐브안에 작은 큐브(volume within a volume).. 를 넣어서 작업 혹은 렌더를 해야할경우는 바깥 큐브의 재질을 투명한걸로 하고 작업하시는지...요?
근데 만약 예를 들면 큐브안에 작은 큐브(volume within a volume).. 를 넣어서 작업 혹은 렌더를 해야할경우는 바깥 큐브의 재질을 투명한걸로 하고 작업하시는지...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33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1260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762 |
| 27110 | 기타 | 질문 두가지 입니다~~ 3 | 지경윤 | 2007.04.10 | 470 |
| 27109 | Advanced Render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7 | 김동철 | 2007.04.10 | 567 | |
| 27108 | Character |
[re] [re] 표정만들때 몰프?
3 |
까칠길동 | 2007.04.11 | 642 |
| 27107 | Character | 표정만들때 몰프? 1 | Granbleu | 2007.04.10 | 583 |
| 27106 | 모델링 | 수평 수직 array 질문이요 4 | 박재완 | 2007.04.10 | 819 |
| 27105 | 기타 | OpenGL 그림자 문제.. 2 | 지식인 | 2007.04.11 | 3733 |
| 27104 | 모델링 | 축을 정열시키고싶은데요 4 | Granbleu | 2007.04.11 | 872 |
| 27103 | Bodypaint 3D | 브러쉬를 x축으로 미러하여 채색을 하고 싶은데요. 2 | 김경인 | 2007.04.11 | 903 |
| 27102 | 기타 | cineversity말인데여. 1 | 지식인 | 2007.04.12 | 339 |
| 27101 | 기타 | 마천루 자료관련 5 | 지경윤 | 2007.04.12 | 322 |
| 27100 |
오브젝트 반사관련입니다..
4 |
윤원준 | 2007.04.12 | 959 | |
| 27099 | 모델링 |
매일 하나씩 올리내요...ㅡㅡ;
3 |
지경윤 | 2007.04.13 | 597 |
| » | 모델링 | 건물 작업 2 | Jy | 2007.04.13 | 392 |
| 27097 | 도움이 필요합니다. 시네마 4D와 Modo라는 프로그램에 관련하여... 9 | Jose Chung | 2007.04.14 | 793 | |
| 27096 | Bodypaint 3D |
Tile U 끄는법 알려주세요.
6 |
김창호 | 2007.04.14 | 521 |
예를 들어 방안의 책상 같은 경우라면 어짜피 랜더링이 카메라를 통해서 이루어 지는거니 카메라를 들이 대거나 카메라 방향으로 한면이 터진 직육면체에 넣어서 씬을 잡고 랜더를 거시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