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수평 수직 array 질문이요
by
박재완
posted
Apr 10, 2007
Replies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0 버전 설치후 간만에 array를 쓸려고 하니.. 회전 array만 있구..
수평 수직은 찾을수가 없네요..
사용법좀 가르처 주세요
Prev
OpenGL 그림자 문제..
OpenGL 그림자 문제..
2007.04.11
by
지식인
표정만들때 몰프?
Next
표정만들때 몰프?
2007.04.10
by
Granbleu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byjin
2007.04.10 23:13
mograph 쓰시면 됩니다....
모그라프가 어레이의 확장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굳이 중복되는 기능을 넣을필요 없을테니까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까칠길동
2007.04.10 23:13
array는 원래 회전만 되었었는데요...
Deplidute에서 가능하지용...^^
byjin님께서 말씀하신데서 모그라프의 Cloner Object를 이용해서 좋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지식인
2007.04.10 23:13
arrange 말씀하시는거 아닌가..^^;; function에있는기능 말하는거 아닌가여/
댓글주소복사
댓글
?
박재완
2007.04.10 23:13
mographf를 사용 하니까 쉽게 되네요... 10버전에는 따로 깔아 주어야 하는군요..^^;;;;;;
보석 박는다고..^^;;;; 300개 정도 박을려고 하니...^^;;;;;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C4D 모든기능에대한 help ? tutorial?
7
Granbleu
2007.04.18 15:44
바디페인터에서 질문..
4
김창호
2007.04.14 13:33
Tile U 끄는법 알려주세요.
6
김창호
2007.04.14 13:16
도움이 필요합니다. 시네마 4D와 Modo라는 프로그램에 관련하여...
9
Jose Chung
2007.04.14 01:46
건물 작업
2
Jy
2007.04.13 15:54
매일 하나씩 올리내요...ㅡㅡ;
3
지경윤
2007.04.13 05:49
오브젝트 반사관련입니다..
4
윤원준
2007.04.12 18:05
마천루 자료관련
5
지경윤
2007.04.12 14:43
cineversity말인데여.
1
지식인
2007.04.12 12:42
브러쉬를 x축으로 미러하여 채색을 하고 싶은데요.
2
김경인
2007.04.11 21:50
축을 정열시키고싶은데요
4
Granbleu
2007.04.11 16:38
OpenGL 그림자 문제..
2
지식인
2007.04.11 02:06
수평 수직 array 질문이요
4
박재완
2007.04.10 23:13
표정만들때 몰프?
1
Granbleu
2007.04.10 17:18
[re] [re] 표정만들때 몰프?
3
까칠길동
2007.04.11 01:14
1816
1817
1818
1819
1820
1821
1822
1823
1824
1825
X
모그라프가 어레이의 확장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굳이 중복되는 기능을 넣을필요 없을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