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체 모델링 중인 장면입니다.
손가락과 손바닥 부분을 합쳐야 되는데
손가락 4면과 손바닥 2면(접하는 부위 하나당 손가락 두개씩)을
합칠려고 하는데 어떻게 합치는게 효율적일까요?
폴리곤의 꼭지점 갯수가 달라서 어떻게 해야 삼각폴리곤도 적게 생기고
깔끔하게 처리할 지 잘몰라서요^^;;
답변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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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5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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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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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5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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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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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39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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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넙스 처음 하려는데요 연청색 사각형이 안 보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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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정길 | 2007.04.09 | 2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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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라이팅 질문이요^^
1 ![]() |
Jy | 2007.04.07 | 329 | |
» | 모델링 |
모델링 관련 질문입니다^^
5 ![]() |
지경윤 | 2007.04.06 | 447 |
손바닥을 먼저 한덩어리로 만들어주고(크게보면 높이가 낮고 길쭉한 사각형이겠죠) 4개의 손가락이 나올 면을 4개로 쪼개주고 한면에서 손가락 하나씩 익스트루드 해서 빼주는게 일반적입니다. ^^
튜토리얼 난에 손만들기에 대한것이 없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