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발장면과 함께 카메라가 일정한 수준으로 흔들리게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 첨부 '1' |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30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46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430 |
| 1397 | Advanced Render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7 | 김동철 | 2007.04.10 | 756 | |
| 1396 | 기타 | 질문 두가지 입니다~~ 3 | 지경윤 | 2007.04.10 | 635 |
| 1395 | 모델링 |
하이퍼넙스 처음 하려는데요 연청색 사각형이 안 보여요
3 |
서정길 | 2007.04.09 | 526 |
| 1394 | Character | Joint가 잡혀 있는 캐릭터의 사이즈 조절? 6 | 까칠길동 | 2007.04.07 | 1624 |
| 1393 | MAX | cinema 4d 와 3ds max의 호환이 가능한지요? 5 | 이상화 | 2007.04.07 | 1344 |
| 1392 | Bodypaint 3D | Tile U 끄는법 알려주세요. | 김창호 | 2007.04.07 | 815 |
| 1391 | MAYA | 시포디 재질을 마야로.. 4 | 지식인 | 2007.04.07 | 849 |
| 1390 |
렌더,라이팅 질문이요^^
1 |
Jy | 2007.04.07 | 827 | |
| 1389 | 모델링 |
모델링 관련 질문입니다^^
5 |
지경윤 | 2007.04.06 | 1011 |
| 1388 | 모델링 | 폴리곤에 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4 | 강수 | 2007.04.06 | 594 |
| 1387 | 기타 | 윈 XP에서 10.1로 업데이트 시 문제 6 | 김종호 | 2007.04.05 | 734 |
| » | 애니메이션 |
폭발장면과 함께 카메라가 일정한 수준으로 흔들리게 하는 방법..
4 |
부선철 | 2007.04.05 | 1343 |
| 1385 | 애니메이션 |
카메라 속도에 관하여 질문입니다. (급)
4 |
부선철 | 2007.04.05 | 841 |
| 1384 | 모델링 |
삼각폴리곤 관련 궁금증
6 |
지경윤 | 2007.04.05 | 1225 |
| 1383 | 모델링 | coordinate system과 rotation HPB? 1 | Granbleu | 2007.04.03 | 1329 |
3번째는 바이브 쓰시면 될듯....
간단하게 파일을 만들어 봤습니다..
http://www.rogepost.com/n/9134251556 여기서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