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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장면과 함께 카메라가 일정한 수준으로 흔들리게 하는 방법..
by
부선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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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r 05,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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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장면과 함께 카메라가 일정한 수준으로 흔들리게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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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선철
.순수.나눔.행복.사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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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젤
2007.04.05 18:05
3가지 질문중 첫번째는 속도가 빨라진다는 의미를 모르겠어서.. 말이죠.. 그냥 똑같이 하면 되는데.. 특별히 f커브를 만지지 않았으면 말이죠.. 그리고 일반적으로 스플라인 패스를 따라 움직이는것을 만들때 스플라인의 종류는 b스플라인으로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2번째 질문은 카메라 속성에서 Depth of field 설정하시면 됩니다.. 이거 쓸려면 랜더링 옵션에서 이펙트 부분에 또 추가를 해주셔야 합니다.
3번째는 바이브 쓰시면 될듯....
간단하게 파일을 만들어 봤습니다..
http://www.rogepost.com/n/9134251556
여기서 다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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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선철
2007.04.05 18:05
이젤님 너무 감사합니다^^ (불안했던 마음이 사라지는 듯 하네요..휴~)
이젤님 괜찮으시다면 제가 파일을 보내드릴게요.. 속도만 잡아주시면..ㅠ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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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젤
2007.04.05 18:05
오브젝트 메니저에서 카메라랑 스플라인만 선택하고 오브젝트 메니저 파일메뉴에 세이브에즈로 해서 올려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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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선철
2007.04.05 18:05
방금 해결했습니다^^ 이젤님이 만들어주신 파일을 보니, 제가 똑같이 안한 부분이 있더라구요..ㅋ
이젤님 천재~ㅡㅡ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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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째는 바이브 쓰시면 될듯....
간단하게 파일을 만들어 봤습니다..
http://www.rogepost.com/n/9134251556 여기서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