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에는 말 그대로 평면이 아닐때라는데 한글을 봐도 모르겠네요
메쉬 체크에서 색상걸러진거는 거의다 보면 모델링이 잘못되어 있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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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프에는 말 그대로 평면이 아닐때라는데 한글을 봐도 모르겠네요
메쉬 체크에서 색상걸러진거는 거의다 보면 모델링이 잘못되어 있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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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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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5388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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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6177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3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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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고정이 해제가 되지 않습니다. 파편 입체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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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피탈 | 2018.06.22 | 743 | |
16640 | Octane | 옥테인렌더 사용시 라이팅 색을 화이트로 하기 3 | 레몬블루 | 2018.06.21 | 9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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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카메라 뷰를 어떻게 설정하죠? 이름이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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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라이 | 2018.06.21 | 1535 | |
16638 | 애니메이션 |
안녕하세요! 이런의 모션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보고싶은데 조언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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톳톳 | 2018.06.21 | 719 |
16637 | Octane | 옥테인 리플렉션 랜더패쓰와 EXR포멧이 궁금합니다. 2 | 이애어다 | 2018.06.20 | 9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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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시 하얀색 점이 생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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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에스튜디오 | 2018.06.20 | 1052 | |
16635 | 애니메이션 |
물뿌리는 효과 질문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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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숨이 | 2018.06.19 | 980 |
16634 | 일반 |
사진에 있는 글씨처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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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숨이 | 2018.06.19 | 610 |
16633 | 애니메이션 |
부풀어 오르는 효과는 어떻게 하는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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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코초코초 | 2018.06.17 | 10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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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 프레임 애니메이션 패스 안보이는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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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큡 | 2018.06.17 | 193 |
16631 | Octane |
옥테인랜더 라이브 뷰어 색이 튜토리얼과 달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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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우는 | 2018.06.17 | 1104 |
16630 | 시뮬레이션 |
밸트가 돌아가는 모션..
1 ![]() |
나령 | 2018.06.15 | 865 |
» | 모델링 |
메쉬 체크하기 > 평면 폴리곤 아님 이 무슨 기능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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뚱스뚱스 | 2018.06.14 | 1131 |
16628 | Octane |
옥테인 렌더링에 각지게 보이는지 모르겠습니다.
6 ![]() |
크로닉 | 2018.06.13 | 947 |
16627 | 일반 |
일러스트레이터에서 쓴 글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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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갸갸걍 | 2018.06.13 | 789 |
제가 알기로는 말 그대로 폴리곤의 네개 포인트가 동일 선상에 위치하지 않을 때 표시해주는 기능으로 알고 있습니다
구글링해도 그렇고 대부분 너무 심한 경우가 아니면 무시해도 된다고들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