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층건물의 렌더에서 그림의 두번째(V표시된)처럼 보이게 하려면 카메라를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지평면에 수직은 평행하고 모서리만 경사지게 말이죠.
패럴랠카메라로 일단 수직은 잡았는데 모서리도 수평하게 나와서...ㅡㅡ
3DS M에서는 가능하다는데 시네마에서는 도통 설정에 대해 알 수가 없네요.
감사합니다.
첨부 '2'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7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892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88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15 |
1372 | Plugin | photomatch 질문이요 5 | Jy | 2007.03.27 | 294 |
1371 | 텍스쳐 | 제품랜더링 관련 silver 재질에 관하여 여쭙니다.. 5 | vincent | 2007.03.27 | 263 |
1370 | 랜더링을 잘 하고 싶어요. 2 | 정수석 | 2007.03.27 | 381 | |
1369 | Bodypaint 3D | 바디페인터 뷰포트 알파 보기에 대해 2 | Granbleu | 2007.03.26 | 396 |
1368 | 프로그램 | [re] [re] 툴바가 다 사라져 버렸어요..ㅡ.,ㅡ; | byjin | 2007.03.26 | 192 |
1367 | 모델링 | [re] [re] [Model]건물의 퍼스펙티브를 위한 카메라 설정(선택) 4 | 까칠길동 | 2007.03.26 | 216 |
» | 모델링 | 건물의 퍼스펙티브를 위한 카메라 설정(선택) 5 | Villa Garbald | 2007.03.26 | 298 |
1365 | 프로그램 | [re] 어쩌다가 그런 불상사가..포맷을 해야.. | P | 2007.03.25 | 212 |
1364 | 프로그램 | 툴바가 다 사라져 버렸어요..ㅡ.,ㅡ; | SUN | 2007.03.25 | 212 |
1363 | 모델링 | 지형 관련 입니닷 6 | Jy | 2007.03.24 | 373 |
1362 | 모델링 | 애니메이션시 표정에관한 질문입니다 3 | 정준호 | 2007.03.24 | 218 |
1361 | Bodypaint 3D | parallel카메라에서 오브젝트 안짤리게 하는법 알려주세요. 1 | 김창호 | 2007.03.24 | 295 |
1360 | 4D FANS | 3월호 잡지 2 | eunyoung na | 2007.03.23 | 198 |
1359 | 프로그램 | 모도에서 어떤 형식으로 익스포트 해야할지... 7 | 강수 | 2007.03.23 | 211 |
1358 | Character | joint와 bone은 무슨차이인가요? 5 | 배상민 | 2007.03.23 | 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