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더링에서 구조체의 와이어에 색을 입혀 그대로 렌더링할수있는 방법을 묻습니다.
예를 들면 지구를 표현할때 지구모양을 현실적으로 만들고 위도와 경도를 표현할
이미지가 필요해서 그렇습니다.
맥스는 맵 에디터에서 와이어 옵션을 켜주기만 하면 되었는데
C4D는 그게 없더라구요...
그런 비슷한 기능이 있는지요...
와이어의 두께나 그런것도 조절할수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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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에서 구조체의 와이어에 색을 입혀 그대로 렌더링할수있는 방법을 묻습니다.
예를 들면 지구를 표현할때 지구모양을 현실적으로 만들고 위도와 경도를 표현할
이미지가 필요해서 그렇습니다.
맥스는 맵 에디터에서 와이어 옵션을 켜주기만 하면 되었는데
C4D는 그게 없더라구요...
그런 비슷한 기능이 있는지요...
와이어의 두께나 그런것도 조절할수있을까요...?
http://www.cinema4d.co.kr/index.php?_filter=search&mid=qna&search_keyword=prox&search_target=comment&document_srl=1912079
제 답변 참고하세요~
쉐이더에서 표현면 다양한 적용 가능합니다.^^
방법이 여러개일 수잇겟는데요
1. 스플라인을 따로 추출해 스윕넙스를 주는 방법도 잇겟고
2. 스케치 앤툰으로 라인 따내는 방법도 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