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916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며칠전 화살표의 면에 세그먼트주는법을 질문드려서 모든면에 세그먼트를 주었습니다.
근데 splinewarp를 적용하면 모양이 이상해집니다.
화살표위쪽은 또 움푹 파여버리고요
그냥 시네마에서 윈기둥만들어서 테스트해보면 정상적으로 잘되거든요

splinewarp에서 축을 이리저리바꿔봐도 그나마 그림처럼나온게 젤 잘나온겁니다;

무슨문제가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346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49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490
1322 Bodypaint 3D [re] 요렇게요.. file P 2007.03.05 605
» MoGraph 모그라프의 splinewarp질문입니다. file 꾸러기 2007.03.04 916
1320 MoGraph [re] 모그라프의 splinewarp질문입니다. 1 file smoff 2007.03.04 865
1319 시뮬레이션 dynamic 문제. 3 이선아 2007.03.04 900
1318 모델링 라이노에서 불러온 obJ 파일에서 면 줄이는 방법이 있나요? 5 윤원준 2007.03.02 2753
1317 Rhino [re] [re] 라이노에서 불러온 obJ 파일에서 면 줄이는 방법이 있나요? 4 file byjin 2007.03.02 1533
1316 모델링 면에 세그먼트는방법? 5 file 꾸러기 2007.02.28 1225
1315 Bodypaint 3D 마야 유저 입니다. 초보 질문 입니다. 1 이복연 2007.02.28 708
1314 모델링 자꾸 허접질문만하네요~~익스포트관련 2 띠리리 2007.02.27 511
1313 기타 렌더할때 배경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3 file 김영호 2007.02.26 874
1312 모델링 얼음재질.... 1 띠리리 2007.02.26 771
1311 모델링 [re] [re] 얼음재질.... file 좡난하냐 2007.02.26 919
1310 Plugin 시네마4d 플러그인에 관해 3 file 셀피틸밋 2007.02.23 886
1309 애니메이션 동영상을 만드는 법좀 알려주세요 5 배종규 2007.02.23 756
1308 모델링 axis에관한 질문입니다... 2 file 정준호 2007.02.23 113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22 1823 1824 1825 1826 1827 1828 1829 1830 1831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