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두 개 사진의 산호 이미지처럼 모델링을 할려고 합니다. spline 구와 sketch 선으로 sweep해서 산호 모양을 만들려고 했으나 cap에 fillet을 줘도 둥글게 되질 않습니다 ㅠㅠ. 여러 방법으로 모델링을 시도하고 있는데, 잘 되질 않습니다. cap을 둥글게 만드는 방법이라던가, 혹시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 ㅠㅠ




| 첨부 '3' |
|---|
아래 두 개 사진의 산호 이미지처럼 모델링을 할려고 합니다. spline 구와 sketch 선으로 sweep해서 산호 모양을 만들려고 했으나 cap에 fillet을 줘도 둥글게 되질 않습니다 ㅠㅠ. 여러 방법으로 모델링을 시도하고 있는데, 잘 되질 않습니다. cap을 둥글게 만드는 방법이라던가, 혹시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 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76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76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24 |
| 16509 | 기타 |
opencl 자꾸 경고창이뜹니다..
4 |
노브랜드 | 2018.04.19 | 1063 |
| 16508 | 모델링 | 메카 하드서페이스 모델링 하실때 접근방식좀 여쭤보고 싶습니다. 1 | Zinost | 2018.04.19 | 993 |
| » | 모델링 |
산호 모델링 질문 있습니다!
2 |
차우차우 | 2018.04.18 | 996 |
| 16506 | 애니메이션 | Loop Animation 도와주세요! :( 2 | 세영이 | 2018.04.18 | 994 |
| 16505 | X-Particle | xparticle을 옥테인으로 렌더링 해도 상관없나요? | 하쟁 | 2018.04.18 | 918 |
| 16504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을 교체 할 수 있나요? 2 | 언데드 | 2018.04.18 | 422 |
| 16503 | 모델링 |
사각면을 삼각면으로 쪼개고싶습니다..
4 |
빵재 | 2018.04.17 | 758 |
| 16502 | Octane |
옥테인에서 왜곡없는 투명한 재질 표현
3 |
허메기 | 2018.04.17 | 2066 |
| 16501 | 애니메이션 |
Dynamic body 질문있습니다.
1 |
주응 | 2018.04.17 | 719 |
| 16500 | 모델링 |
모델링 질문입니다!!
2 |
노브랜드 | 2018.04.16 | 1140 |
| 16499 | 고수님들 모션(애니메틱) 볼려고 렌더할 때 설정 어떻게 하시나요? 1 | 쩐수 | 2018.04.15 | 681 | |
| 16498 | Plugin | Greyscale Gorilla HDRI StudioPack 2.142 설치오류 | 모구리모모 | 2018.04.15 | 432 |
| 16497 | 텍스쳐 |
아놀드(Arnold)에서 패턴(텍스처) 색상 바꾸는 방법?
2 |
코코몽 | 2018.04.14 | 826 |
| 16496 | 모델링 |
여기서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5 |
안녕똥 | 2018.04.14 | 625 |
| 16495 | 애니메이션 |
로봇이 공을 잡아서 옮기려면 리깅으로 해야하나요?
1 |
허메기 | 2018.04.14 | 684 |
스윕 너브에서 캡 Fillet Cap 으로 해주시고 스텝 필요한만큼 늘리신다음에
밑에 Constrain 꼭 체크 하시고 radius 를 늘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