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2.09 22:36

라인만 렌더링하기

주소복사 | 조회 수 60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축구공을 예로 들면 모델링한뒤 오각형과 육각형, 그리고 외각선을 렌더링되게
해줄수있는지요? 깨끗한 라인으로 말입니다.
잘안되네요;;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358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50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502
27437 [re] [re] 인테리어 "할로겐" 조명 효과...? 1 반바지 2007.01.29 761
27436 인테리어 "할로겐" 조명 효과...? 1 file 반바지 2007.01.29 913
27435 모델링 실린더에 불린할 때 각 지는문제 6 file 쌈박 2007.01.29 825
27434 텍스쳐 다른 프로그램의 uv edit 에 가면 있는 sew 기능이 시네마에는 어떤건가요? 5 박원석 2007.01.30 1127
27433 프로그램 메뉴얼이나 공부할 수 있는 책은 없을까요?.. 4 최경석 2007.02.02 781
27432 Bodypaint 3D [질문] 라이트 어떻게 꺼요? 1 이준국 2007.02.08 569
27431 Bodypaint 3D [질문] 단축키 설정 포토샵처럼 어떻게 해야하나요? 2 이준국 2007.02.08 1821
27430 10버젼에서 렌더시 unable to write file.....ㅡㅡ 5 황승환 2007.02.08 845
27429 프로그램 4d와 3Dmax와 연동이 되나요? 3 4D초보 2007.02.09 778
27428 기타 [re] [re] 라인만 렌더링하기 2 file 정석 2007.02.10 772
» 라인만 렌더링하기 꾸러기 2007.02.09 605
27426 모델링 split 질문있습니다. 3 김창호 2007.02.10 1160
27425 XPresso [re] [re] 급질문요 !!!! R10에서 25타일 카메라가 어디로 사라졌나요????? 2 file [길동] 2007.02.12 1174
27424 급질문요 !!!! R10에서 25타일 카메라가 어디로 사라졌나요????? 1 byjin 2007.02.12 517
27423 [re] [re] Ambient Occlusion ?? 요거 설명 해주실부우우운~~ 2 file 조미리 2007.02.12 127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