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지고 있는 모델링을 변경해 보는 것도.
바디를 거치지 않아도 쉬울때가 있었습니다.
1.일단은 모델의 Edge를 잡고 90도씩 로테이트를 해서(이때 축 옵션 조절해주시고요) 일정하게
모델을 표주신후에 Flat 맵핑하시고 Fit object 하시고 다시 제너레이트 오브젝트 하신후에 다시 원래대로 모델을 변경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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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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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0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576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40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49 |
1178 | 부분 렌더링에 대해서 질문합니다. 5 | 이주미 | 2006.12.15 | 219 | |
1177 | 모델링 | 오브젝트(인체)옷을입히려는데...갈피를못잡고있음돠~ 1 | king | 2006.12.14 | 339 |
1176 | 애니메이션 | create sky에 대해서... 4 | 꾸러기 | 2006.12.14 | 285 |
1175 | [질문] 넙스 모델링과 폴리곤 모델링의 차이? 2 | 궁금이 | 2006.12.14 | 108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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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초보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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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석 | 2006.12.14 | 285 |
1173 | 기타 | ^^;;어렵당..어찌금 시작할지.. 7 | 꼬꼬리 | 2006.12.13 | 220 |
1172 | 기타 |
[re] 뭐 나름 궨찮은 방법이 있긴헌데..
2 ![]() |
P | 2006.12.13 | 246 |
1171 | Bodypaint 3D |
바디 페인트에서요 UV세팅 이미지를 EXPORT 할 수 있는 기능 없습니까?
2 ![]() |
박원석 | 2006.12.13 | 548 |
1170 | 모델링 | 인도풍 불상이나 조각상... 1 | 이용석 | 2006.12.12 | 415 |
1169 | 기타 | Conema 4D 배움에 관해.. 2 | 꼬꼬리 | 2006.12.12 | 274 |
1168 | 텍스쳐 |
계단 모양의 포면에 맵핑은 어떤식으로 하는지요.. (제목 수정)
8 ![]() |
유재남 | 2006.12.12 | 475 |
1167 | 텍스쳐 |
[re] 유재남님.
1 ![]() |
이젤 | 2006.12.12 | 338 |
» | 텍스쳐 |
[re] 때에 따라서는..
2 ![]() |
P | 2006.12.12 | 255 |
1165 | Character | joint setting 할때요.. 10 | 박원석 | 2006.12.11 | 378 |
1164 | 텍스쳐 |
이것 저것 찾아보다 질문 올립니다 :)
3 ![]() |
유재남 | 2006.12.11 | 265 |
제게는 이 방법이 빠를 듯.. 한번 시도해 보아야겠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