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오브젝트를 제작한후 이것을 실사영상에 합성하기 위해
오브젝트의 알파값만 따로 추출하고 싶은데.
여러가지를 손대봐도 잘모르겠더군요...-_-;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오브젝트의 알파값만 따로 추출하고 싶은데.
여러가지를 손대봐도 잘모르겠더군요...-_-;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905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2094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7532 |
| 1174 | 모델링 |
왕초보 질문입니다.
6 |
이용석 | 2006.12.14 | 649 |
| 1173 | 기타 | ^^;;어렵당..어찌금 시작할지.. 7 | 꼬꼬리 | 2006.12.13 | 428 |
| 1172 | 기타 |
[re] 뭐 나름 궨찮은 방법이 있긴헌데..
2 |
P | 2006.12.13 | 454 |
| 1171 | Bodypaint 3D |
바디 페인트에서요 UV세팅 이미지를 EXPORT 할 수 있는 기능 없습니까?
2 |
박원석 | 2006.12.13 | 749 |
| 1170 | 모델링 | 인도풍 불상이나 조각상... 1 | 이용석 | 2006.12.12 | 734 |
| 1169 | 기타 | Conema 4D 배움에 관해.. 2 | 꼬꼬리 | 2006.12.12 | 435 |
| 1168 | 텍스쳐 |
계단 모양의 포면에 맵핑은 어떤식으로 하는지요.. (제목 수정)
8 |
유재남 | 2006.12.12 | 767 |
| 1167 | 텍스쳐 |
[re] 유재남님.
1 |
이젤 | 2006.12.12 | 557 |
| 1166 | 텍스쳐 |
[re] 때에 따라서는..
2 |
P | 2006.12.12 | 551 |
| 1165 | Character | joint setting 할때요.. 10 | 박원석 | 2006.12.11 | 843 |
| 1164 | 텍스쳐 |
이것 저것 찾아보다 질문 올립니다 :)
3 |
유재남 | 2006.12.11 | 429 |
| 1163 | 프로그램 | 대전에 시네마 가르쳐 주실분 계시나요? 13 | kjewon22 | 2006.12.11 | 590 |
| 1162 | 폴리곤 셀렉션 텍 이뭐죠? 2 | king | 2006.12.11 | 519 | |
| » | 기타 | 멀티패쓰의 알파값관련 질문입니다. 2 | 지경윤 | 2006.12.10 | 449 |
| 1160 | "렌더링 시 배경색깔 바꾸는법" 질문드립니다. 3 | king | 2006.12.10 | 840 |
TIFF 로 저장하시고 포샵에서 여시면, 채널창에 알파레이어가 들어있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또는 랜더링을 하면 랜더링 창이 뜨잖아요. 그창의 메뉴에서 Channels 에 Alpha 를 선택하시면 알파이미지가 보이며 컨트롤 C 포샵에서 컨트롤 V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