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에서 주먹쥐는 모션을 이정도 클로즈업으로 보여줄려고합니다.

케릭터는 이런 꼬깔콘(?) 같은 장갑을 착용하고있구요

손모델링후 그위에다가 장갑 모델링한걸 착용해 줄려고합니다
이럴경우 손가락 리깅하는 과정에서 위 모델링이 문제를 일으킬까요..?
손가락 리깅은 처음이라.. 듀토리얼 등등 이것저것 찾아보고있는데 감이 잘안오네요...
좀더 디테일하게 손가락을 만들어야되는지... 장갑을 씌우면 잘안보이니까 이정도면 되는건지..
조업부탁드립니다..!

영상에서 주먹쥐는 모션을 이정도 클로즈업으로 보여줄려고합니다.

케릭터는 이런 꼬깔콘(?) 같은 장갑을 착용하고있구요

손모델링후 그위에다가 장갑 모델링한걸 착용해 줄려고합니다
이럴경우 손가락 리깅하는 과정에서 위 모델링이 문제를 일으킬까요..?
손가락 리깅은 처음이라.. 듀토리얼 등등 이것저것 찾아보고있는데 감이 잘안오네요...
좀더 디테일하게 손가락을 만들어야되는지... 장갑을 씌우면 잘안보이니까 이정도면 되는건지..
조업부탁드립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05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85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62 |
| 16346 | 애니메이션 |
움직이는 여러개의 공들 사이를 이어주는 선을 만들고 싶습니다ㅠㅠ (플렉서스처럼요)
6 |
이우빈 | 2018.02.20 | 945 |
| 16345 | 기타 | 뷰포트 버벅임문제 3 | 김방랑 | 2018.02.20 | 604 |
| 16344 | 기타 | 모든 툴이 먹통되고 뷰포트만 움직이는 현상? | 야큡 | 2018.02.20 | 327 |
| 16343 | Octane |
옥테인 카메라 isometric릭으로 맞추면 깨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4 |
부글부글 | 2018.02.19 | 1125 |
| 16342 | 일반 | 나이프툴 모드질문이요! 2 | 피칸 | 2018.02.19 | 933 |
| 16341 |
한 화면에 크기가 다른 영상 두개를 렌더걸때...
1 |
가사라기 | 2018.02.19 | 562 | |
| 16340 | 모델링 |
피부의 질감을 표현하려고 해요!
4 |
후니통통 | 2018.02.19 | 901 |
| 16339 |
프로렌더에서 피지컬 스카이
2 |
피칸 | 2018.02.19 | 1141 | |
| 16338 | 라이팅 |
방법이나 요령 좀요
|
딩딩댕 | 2018.02.19 | 352 |
| 16337 | 라이팅 |
Physical Sky 관련 질문 입니다!
1 |
용부자 | 2018.02.17 | 736 |
| 16336 | 프로그램 | 학생용 라이센스 문의 | PVMart | 2018.02.16 | 739 |
| » | 모델링 |
손 클로즈업시 사용되는 손 모델링 질문드립니다.
2 |
피코야 | 2018.02.14 | 1147 |
| 16334 |
팀렌더링 내 컴퓨터중 작동안하는 컴퓨터는 무엇인가요?
1 |
매식 | 2018.02.14 | 543 | |
| 16333 |
인테리어씬을 애니메이션 해야되는데 랜더타임 소요에 대해서
|
품스윗품 | 2018.02.14 | 555 | |
| 16332 | 파티클 | Thinking particle 과 TFD 질문입니다 2 | 맥스온 | 2018.02.14 | 480 |
저정도면 충분할거 같은데요^^~
참고로 장갑들은 스키닝하는 것보다 각각의 조인트에 종속시키는 방법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