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뚜껑 부분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by
고민철
posted
Nov 05, 2006
Replies
4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Extra Form
위에 사진 처럼 아래 부분을 처리 하고 싶은데요
아래 표시해 놓은 부분부터 뚜껑부분을 처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허접한 질문 죄송요 ㅠㅠ
Prev
카툰스타일 눈동자 셋업 문의드립니다.
카툰스타일 눈동자 셋업 문의드립니다.
2006.11.05
by
김요한
^^ 오랜만에 들어오네요~ 이사한다구 정신이 없어서리.... 죄송합...
Next
^^ 오랜만에 들어오네요~ 이사한다구 정신이 없어서리.... 죄송합...
2006.11.04
by
정병수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4'
정석
2006.11.05 18:38
정확히 예길 하자면. 뚜껑부분에 있는 나사모양을 어떻게 만드느냐 인가요?
그냥 뚜껑이면. 따로 모델링 하면 될것이고.. 나사선 문의 같은데.. 음...
스플라인중에 스프링모양 있잖아요. 그거 불러서 만든담에 몸이랑 합채하면 될듯합니다.
다른분들 힌트 주세요. ^^
댓글주소복사
댓글
?
CUBE
2006.11.05 18:38
튜브모양으로 만들때는 폴리곤 모델링 보다는 스플라인으로 단계별로 모양으로 잡아주고 로프트로 만들어 주는게 더 쉽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길동
2006.11.05 18:38
왠간하면 뚜껑만들어서 해보지...
똑같은거 만들면 잼없잖어...^^ 한번 들이 파봐...^^
댓글주소복사
댓글
?
고민철
2006.11.05 18:38
답변 감사요 ㅠ_ㅠ 노력해 볼께용~
댓글주소복사
수정
삭제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튜브를 제작하다 궁금한게 있어서요...
3
수
2006.11.10 03:50
[re] [re] 튜브를 제작하다 궁금한게 있어서요...
2
길동
2006.11.10 15:22
메터리얼 아이디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1
김호종
2006.11.10 00:37
스튜디오 번들과 프로덕션 번들의 차이점은??
3
환
2006.11.09 19:25
질문이요
4
박경희
2006.11.09 01:09
사운드렌더...
3
아따이씨
2006.11.08 14:46
일정한 속도로 움직이기
10
꾸러기
2006.11.08 10:42
질문이요~^^
2
정혜미
2006.11.08 09:59
CEL RENDERING
smoff
2006.11.07 09:31
[re] [re] CEL RENDERING
2
길동
2006.11.07 10:18
제가 볼펜을 만들었는데요 원래 이렇게 버벅이나요..
5
수
2006.11.06 00:21
카툰스타일 눈동자 셋업 문의드립니다.
2
김요한
2006.11.05 20:43
뚜껑 부분을 만들려고 하는데요
4
고민철
2006.11.05 18:38
^^ 오랜만에 들어오네요~ 이사한다구 정신이 없어서리.... 죄송합니다
2
정병수
2006.11.04 13:04
스티로폼 재질을 만들려면....
3
그램
2006.11.03 22:52
1786
1787
1788
1789
1790
1791
1792
1793
1794
1795
X
그냥 뚜껑이면. 따로 모델링 하면 될것이고.. 나사선 문의 같은데.. 음...
스플라인중에 스프링모양 있잖아요. 그거 불러서 만든담에 몸이랑 합채하면 될듯합니다.
다른분들 힌트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