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린으로 만들어진곳의 모서리를 약간 곡선화시키려고 베벨을 주니깐
그림처럼 속이 다보입니다. 왜이런 현상이 나오는것이죠?
답변좀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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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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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59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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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5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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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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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39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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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플라인 에디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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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 | 2006.11.03 | 19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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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에 올렸던 질문입니다. 플러그인(소스?)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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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 | 2006.11.03 | 244 |
1084 | 라이팅 질문요 5 | 손용 | 2006.11.01 | 27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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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벨적용후 구멍이 뚫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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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석 | 2006.10.31 | 2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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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저는 애펙을 쓰진않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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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 2006.10.31 | 216 |
Create single object 가 있습니다. 이것을 채크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기존의 오브젝트의 면과 블린으로 빠지면서 생기게 되는 면의 포인트(꼭지점)가 떨어져 있는 상태가 된다. 같은 위치에 포인트들이 있어서 붙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면은 떨어져 있는 상태이다. 따라서 베벨을 적용하면. 그부분이 뚤리는 것입니다.
블린적용후에 베벨을 주기위해서 에디터블(항이리모양)을 하셨을것입니다. 그리고나서 오브젝트를 합치셨던지 아니면 분리된 두개의 오브젝트를 같이 선택해서 베벨을 주셨을 것입니다. 겹친포인트를 합치는 과정을 하지 않으면 같은 현상이 반복됩니다.
블린 옵션에서 Create single object 를 채크하시던지 오브젝트를 Connect 하신후에 Optimize 명령을 한번 실행해주세요. 그럼 겹쳐진 포인트들이 하나로 되버립니다. 그럼 해결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