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le를 쓰면 모델링한 색상것이 아닌 블린을준(보이지 않지만) 소스의 색상이 단면에 묻어나는데...
원천 소스의 색상을 나타나게 하는 방법이?
ㅡ,.ㅡ 생 초보의 질문이었습니다.
원천 소스의 색상을 나타나게 하는 방법이?
ㅡ,.ㅡ 생 초보의 질문이었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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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21398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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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425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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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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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1934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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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언 좀 부탁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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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암 | 2006.10.10 | 4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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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re] 어제 새벽에 문제 풀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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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규 | 2006.10.11 | 789 |
27261 | MoGraph |
Mograph 튜토리얼좀 같이 풀어요 엉엉 ㅠㅠ
8 ![]() |
한성규 | 2006.10.10 | 974 |
» | 모델링 | boole를 쓰면 색이.... 3 | 한성제 | 2006.10.11 | 710 |
그 메터리얼을 다 없이시고 블린에다가 하나만 적용하세요. 그럼 간단히 되지요.
만약에 여러가지 그룹된 오브젝트에 블린이 된거라면. 단면색을 지정해서 쓰시는게 속편하실거애요.
제가아는 유일한 방법은 일일이 단면색을 맞춰주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