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Home
질문과 답변
파티클
2017.12.07 18:18
유니티fbx질문입니다.
액션가면
주소복사
|
조회 수
423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씨포디 파티클같은건, fbx로 저장해서 유니티로 넘길 방법이 없을까요.
그냥 유니티에서 넣어줘야 되는걸까요.
Prev
옥테인 렌더시 텍스쳐 맵핑 Front / Back 양면 맵핑 방법 궁금합...
옥테인 렌더시 텍스쳐 맵핑 Front / Back 양면 맵핑 방법 궁금합...
2017.12.07
by
이선복
옥테인 렌더 설정 질문
Next
옥테인 렌더 설정 질문
2017.12.08
by
토잉잉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1'
맥마인드
2017.12.10 05:39
시포디와 유니티의 이펙터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꼭 가져가고 싶다면 이펙트 부분만 따로 png 스프라이트로 뽑아 유니티에서 빌보드에 투영시키는 방법 밖에는 없겠네요.
하지만 별로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빌보드의 문제는 상단에서 보게되면 평면이 보이게 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전체
일반
미분류
모델링
라이팅
텍스쳐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Dynamics
파티클
Python
XPresso
Renderer
MoGraph
Hair
Bodypaint 3D
Character
Plugin & Script
X-Particle
Turbulence FD
RealFlow
기타[Plugin]
PC조립
그 외 프로그램
변환 & 연동
고민상담
기타
Legacy
전체
채택 안 된 질문만 보기
채택된 질문만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480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이효원
2020.04.19
75487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권오훈
2019.06.27
34365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567
11737
리깅하고 렌더하면 섭디바이전 서페이스가 꺼진상태로 보여요
1
듀뷰
2017.11.28
309
11736
일반
시뮬레이션 태그 질문드립니다.
2
모루
2017.11.28
322
11735
모델링
뷰포트에서 하이퍼넙스, 프리미티브 오브젝트, 벤드.. 등이 안보여요.
1
벨렐레
2017.11.29
284
11734
시뮬레이션
리지드바디 follow position가 정확히 어떤 기능인가요?
1
원할머니똥쌈
2017.12.01
582
11733
Octane
옥테인 라이팅 질문있습니다!
6
김민성
2017.12.01
987
11732
시뮬레이션
Formula 디포머 수식 사용법
5
닉네임입니다.
2017.12.05
1046
11731
RealFlow
realflow 2.0을 체험판 다운 받아서 설치했는데 menu바에 안나타나네요ㅠ.ㅠ
2
로도
2017.12.06
1196
11730
Octane
옥테인 렌더시 텍스쳐 맵핑 Front / Back 양면 맵핑 방법 궁금합니다.
2
이선복
2017.12.07
901
»
파티클
유니티fbx질문입니다.
1
액션가면
2017.12.07
423
11728
Octane
옥테인 렌더 설정 질문
1
토잉잉
2017.12.08
1319
11727
혹시 휴대폰이나 디스플레이를 3d렌더하고싶다면 어떤방법들이 있나요 ??
2
yjt5006
2017.12.09
372
11726
모델링
다른 오브젝트로 자연스럽게 변하는걸 뭐라고하나요 ??
1
yjt5006
2017.12.10
205
11725
모델링
이름 일괄수정을 할수 있나요 ?
1
ych0113
2017.12.10
663
11724
X-Particle
x-particle4 구매질문
4
외로움
2017.12.11
424
11723
텍스쳐
c4d 재질 치환이 가능할까요?
1
뚜리뚜바
2017.12.12
333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아이디
태그
태그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
1077
1078
1079
1080
1081
1082
1083
1084
1085
1086
...
1864
Next
/ 1864
GO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게시판
글쓰기
저장함
쪽지
전체글보기
인기글
인기멤버
태그
즐겨찾는 게시판
메뉴명
메뉴명
메뉴명
전체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사항
새소식
강의소식
자유게시판
사진첩
구인 / 홍보 / 프로젝트 의뢰
유저그룹방송
유저그룹세미나
유저작품
질문과 답변
공부방
자료실
모델링
재질 / 텍스쳐
모션 / 모그라프
라이팅 / 렌더링
애니메이션 / 리깅 / XPresso
스크립트 / 플러그인 / 라이브러리
기타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하기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꼭 가져가고 싶다면 이펙트 부분만 따로 png 스프라이트로 뽑아 유니티에서 빌보드에 투영시키는 방법 밖에는 없겠네요.
하지만 별로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빌보드의 문제는 상단에서 보게되면 평면이 보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