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brush로 모델링한다음 로우폴리곤(obj)을 시포디로 가져와서 디스플레이스 먼트맵을 세팅했는데 모델링이 폭팔한것같이 나오네여~~~~ 세팅값좀 갈쳐주세요~~~
디스플레이스먼트맵을 입힌다음에 unrawp을 할경우에 좌표값이 달라지면 zbrush에서 디스플레이스먼트맵 좌표값이 달라지지 않나요~~~맵스에서는 그렇게 되던데 시포디에서는 어떻게 하면 디스플레이스 먼트맵도 적용하면서 unrawp도 할수가 있는거죠~~~~
맥스처럼 felt같은 기능은 없는건가요 ~~~~
부탁드려요~~
지브러시랑 시네마 그거 하는거 동영상 있지요... 그리고 디스플레이먼트맵도 uv맵에 기초를 두기 때문에 시네마에서 익스포트 하기전에 uv를 정리하고 보내야 합니다... 에또.... 그리고... 아직까진 felt 기능은 없지만서도리... 아마 바디페인트에서 곧.. 지원할듯 합니다만... 맥스 felt 없어도 그 뭐시냐...
아....뭐드라.. 아 modo라는 모델러에서도 비슷한 기능이 있고..silo 차기버전에서도 그거 지원하니까..
음.... 그렇죠... 저도 지브러시는 예전엔...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