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파일 확인좀요....
제가 윗면을 connect edge를 했는데 아래에 대각선으로 된 선도 같이생기던데 이게 원래 생기는건가요?
이러면 계속 작업할때 나중에 오류가 나지않는지...
지울수있는 방법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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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확인좀요....
제가 윗면을 connect edge를 했는데 아래에 대각선으로 된 선도 같이생기던데 이게 원래 생기는건가요?
이러면 계속 작업할때 나중에 오류가 나지않는지...
지울수있는 방법없나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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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60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57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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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399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46 |
11917 |
랜더링 시 그림자(암부)가 노이즈처럼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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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퐁디 | 2017.09.26 | 1306 | |
11916 | 애니메이션 | 정말간단한건데 오브젝트들이 모여있따가 갑자기 팝콘처럼 펑하고 날아가게 할려면 어떻게 하죠?ㅜㅜ.. 1 | 빙도리 | 2017.09.26 | 305 |
11915 | X-Particle | x particle 질문입니다 1 | 껌때 | 2017.09.26 | 373 |
11914 | 프로그램 연동 | 에러떴는데 어케해야할지 모르겠어요 1 | 탈맨 | 2017.09.26 | 264 |
11913 | 프로그램 | 렌더링 후 1 | 두들리 | 2017.09.28 | 475 |
11912 | 애니메이션 | rigid body 태그 애니메이션에 bake 하면 각각 키로 생성 안되나요? 2 | 마리스칼 | 2017.09.28 | 679 |
11911 | Octane |
옥테인 랜더 최종랜더와 라이브뷰어상의 랜더랑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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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흐흐흐 | 2017.09.28 | 8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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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 꼬여이있는 모양의 스플라인을 그리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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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르산도 | 2017.09.28 | 277 |
11909 | X-Particle |
x particle 베이크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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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바견 | 2017.09.28 | 57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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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질문하나 하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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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할머니똥쌈 | 2017.09.28 | 198 |
11907 | Octane |
옥테인 랜덤 컬러 적용방법 알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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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미7 | 2017.09.29 | 1000 |
11906 | MoGraph | 클로너 사용시 일정부분은 비우고 복제가 가능한가요? 5 | 마리스칼 | 2017.09.29 | 2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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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깔펼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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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냐 | 2017.09.29 | 271 | |
» | 모델링 |
connect edge 이건 뭔가요; 시포디 입문자
1 ![]() |
수나 | 2017.09.30 | 422 |
N-gone 라이 표시입니다.
폴리곤의 최소단위는 3각형입니다.
이 두개가 모여서 보통 4각형으로 보이는 것이 일반적인 폴리곤 모델의 특성입니다.
그런데 홀수가 되거나 이상이 되면 추후 모델링 할때 불편한 요인들이 나타나게 되기도 하지요
그래서 실제적으론 면이 나뉘는 존재를 하나의 면으로 인식하게 끔 보여주고 기능상으로 구현하게 하는 것이 N-gone입니다.
저 부분 해제하면 안보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