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같이 XP Cache를 만들고 경로 지정하고 build cache를 누르고나서
타임라인을 움직여도 베이크되지 않은 상태로 나온느데 방법이 잘못된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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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과 같이 XP Cache를 만들고 경로 지정하고 build cache를 누르고나서
타임라인을 움직여도 베이크되지 않은 상태로 나온느데 방법이 잘못된건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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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59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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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570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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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398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646 |
11918 |
랜더링 시 그림자(암부)가 노이즈처럼 보여집니다.
4 ![]() |
시네마퐁디 | 2017.09.26 | 1306 | |
11917 | 애니메이션 | 정말간단한건데 오브젝트들이 모여있따가 갑자기 팝콘처럼 펑하고 날아가게 할려면 어떻게 하죠?ㅜㅜ.. 1 | 빙도리 | 2017.09.26 | 305 |
11916 | X-Particle | x particle 질문입니다 1 | 껌때 | 2017.09.26 | 373 |
11915 | 프로그램 연동 | 에러떴는데 어케해야할지 모르겠어요 1 | 탈맨 | 2017.09.26 | 264 |
11914 | 프로그램 | 렌더링 후 1 | 두들리 | 2017.09.28 | 475 |
11913 | 애니메이션 | rigid body 태그 애니메이션에 bake 하면 각각 키로 생성 안되나요? 2 | 마리스칼 | 2017.09.28 | 679 |
11912 | Octane |
옥테인 랜더 최종랜더와 라이브뷰어상의 랜더랑 다릅니다.
4 ![]() |
으흐흐흐 | 2017.09.28 | 830 |
11911 | 모델링 |
서로 꼬여이있는 모양의 스플라인을 그리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3 ![]() |
우르산도 | 2017.09.28 | 277 |
» | X-Particle |
x particle 베이크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3 ![]() |
시바견 | 2017.09.28 | 579 |
11909 | 일반 |
기초질문하나 하려고합니다
2 ![]() |
원할머니똥쌈 | 2017.09.28 | 198 |
11908 | Octane |
옥테인 랜덤 컬러 적용방법 알 수 있을까요?
2 ![]() |
미니미7 | 2017.09.29 | 1000 |
11907 | MoGraph | 클로너 사용시 일정부분은 비우고 복제가 가능한가요? 5 | 마리스칼 | 2017.09.29 | 255 |
11906 | 변환 & 연동 | 마야에서 모델링을 시네마4d로 받는 방법 1 | 청춘 | 2017.09.29 | 311 |
11905 |
고깔펼침
2 ![]() |
무냐 | 2017.09.29 | 271 | |
11904 | 모델링 |
connect edge 이건 뭔가요; 시포디 입문자
1 ![]() |
수나 | 2017.09.30 | 422 |
캐쉬하고 싶은 에미터 오브젝트에 xp캐쉬 태그를 달아주고 오브젝트 항목에 캐쉬 오브젝트를 드래그앤드랍 해주세욤.